2022년 11월 24일 목요일

네가빠진세계 11회 줄거리 결말 SNS 가짜 뉴스 사이버 렉카 영상 촬영 스토킹 범인 누구 신한세 제수오 진우 유제비 네가빠진세계 11월 24일


네가빠진세계 11회 줄거리 결말 SNS 가짜 뉴스 사이버 렉카 영상 촬영 스토킹 범인 누구 신한세 제수오 진우 유제비 네가빠진세계 11월 24일

EBS 네가 빠진 세계 11화 2021년 11월 24일 방송 출연진 나이 인스타 프로필 ..... 목금 드라마 20부작

사이버 렉카 영상에서 지목된 유제비
인터넷에 나나(유제비 역)에 관한 사이버 렉카 영상이 등장하면서 하빛고등학교 전교생이 떠들썩해졌습니다. 
바로 그녀가 김재원(제수오 역)과 교제하면서 현석(진우 역)을 몰래 만나고 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억울함을 토로하는 나나(유제비 역)의 모습에도 불구하고 친구들은 SNS에 올라온 가짜 뉴스를 있는 그대로 믿어 버립니다. 
나나(유제비 역)는 자신으로 인해 함께 구설수에 오른 김재원(제수오 역)과 현석(진우 역)에게 미안한 감정이 들며 만남을 피하려 하지만, 두 사람은 논란에 둘러싼 이슈에 신경 쓰지 않고 오히려 나나(유제비 역)에게 먼저 다가가 그녀를 감싸줍니다. 
나나(유제비 역)를 괴롭히는 범인에 관한 궁금증이 높아지는 가운데, SNS 상에 무분별하게 퍼져있는 사이버 렉카와 가짜 뉴스 그리고 불법 촬영의 심각성과 그에 대처하는 미디어 리터러시의 필요성을 예고합니다.

가짜 뉴스에 휘말린 유제비를 위해 나선 친구들
나나(유제비 역)를 저격한 인터넷 영상이 퍼진 동시에 그녀를 쫒아 다니는 검은 그림자까지 등장합니다. 
스토킹과 불법 촬영으로 불안감이 고조되는 사이, 위기에 처한 나나(유제비 역)를 구해주기 위해 친구들의 나섭니다. 
특히 김재원(제수오 역)은 고백 이후 자신을 밀어내는 나나(유제비 역)에게 먼저 다가가 그녀를 지켜주고, 현석(진우 역) 역시 나나(유제비 역)를 위해 범인의 단서를 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게다가 SNS에 올라온 글로 인해 나나(유제비 역)를 향해 모진 말을 서슴지 않는 친구들에게 금동현(신한세 역)이 직접 나서는 장면까지 포착되면서 관심이 쏠립니다. 
과연 나나(유제비 역)는 사대천왕과 함께 가짜 뉴스를 퍼뜨린 범인을 잡고 조작된 영상에 대한 오해를 풀 수 있을까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