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23일 수요일

동치미 나이 많은 게 벼슬이야 동치미 523회 출연진 11월 26일


동치미 나이 많은 게 벼슬이야 동치미 523회 출연진 11월 26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 523회 나이 많은 게 벼슬이야 2022년 11월 26일 방송 시간 남편 아내 나이 가족 아버지 어머니 옷 원피스 모자 선글라스 자동차 사는 곳 동네 아파트 집 어디 맛집 촬영지 촬영장소 
진행 : 박수홍 (나이 51세) 최은경 (나이 48세)
출연 : 양준혁 박현선 정성을 배윤정 박성현 이수진 김영희 (남편 윤승열)

나이 많은 게 벼슬이야

요즘 부부 나이 20살 차이는 기본이다?
연상 배우자가 꼰대 같다 VS 연하 배우자가 철없다 연상연하 부부의 피 튀기는 공방전!

■ 나이 많은 배우자가 더 참고 산다 VS 나이 어린 배우자가 더 눈치 보고 산다 
-야구 해설위원 양준혁! 이 새벽에 남자들이랑 술을 마신다고?“아내가 친구들하고 논다고 새벽 2, 3시까지 안 들어와서 전화하니까 옆에서 남자 목소리가 들리더라고요”
-양준혁 아내 박현선! 저는 원래 집순인데 남편이 나가라고 해서 나간 거예요 “남편이 친구들 좀 만나라고 해서 나간 거고 노는 동안 전화로 계속 체크해요”

■ 자기 고집부리는 꼰대가 문제다 VS 제멋대로 사는 요즘 것들이 문제다 
-노래 강사 정성을! 며늘아, 시어머니로서 할 말 하는 게 꼰대니? “시아버지 앞에서 짧은 바지 입고 왔다 갔다 하는데 민망해서 한마디 할 수밖에 없더라고요” 
-안무가 배윤정! 시상식 안무 준비하는 아이돌 말대꾸에 손 뗐어요 “한 친구가 설렁설렁 연습해서 혼냈더니 말대꾸하길래 소속사 사장님한테 전화하고 그 친구만 뺐어요”

■ [내 남편을 고발합니다] 박성현?이수진 부부!
남편의 끝없는 잔소리 때문에 노이로제 걸릴 것 같아요 
-박성현 아내 이수진! 남편이 집에 없을 땐 CCTV로 감시까지 해요
“남편이 애들 뭐 먹이는지 전화 통화하는 걸로도 모자라서 밥 시간만 되면 CCTV로 감시해요”
11월 26일 토요일 밤 11시! 속 시원히 밝혀집니다~

#속풀이쇼동치미 #나이차이 #연상연하 #눈치 #꼰대 #시어머니 #말대꾸 #아이돌 #안무 #잔소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