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28일 화요일

세상에이런일이 엄마의 캐릭터 도시락 아트 능력자 조현정 아들 사연 1219회 세상에이런일이 조현정 나이 용인 촬영지 장소 2월 28일


세상에이런일이 엄마의 캐릭터 도시락 아트 능력자 조현정 아들 사연 1219회 세상에이런일이 조현정 나이 용인 촬영지 장소 2월 28일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1219회 2023년 2월 28일 방송 시간 출연자 나이 직업 인스타 프로필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엄마의 캐릭터 도시락 [경기도 용인시]

도시락 속에서 피어나는 엄마의 사랑, 캐릭터 도시락 이야기

손만 대면, 무엇이든 똑같이 만들어내는 대단한 능력자가 있다는 제보를 받았는데요.

한달음에 달려간 곳에서 주인공이 보여주는 건, 다름 아닌 도시락이었습니다?!

그 속에 들어있는 건 만화영화 알라딘 속 램프의 요정 ‘지니’입니다.

싱크로율 100%! 붓과 물감이 아닌, 손과 식재료만으로 만화영화 속 캐릭터들을 똑같이 재현한다는데요!

무려 80여 개의 캐릭터 도시락을 만들었다는 도시락 아트 능력자 ‘조현정(38세)’ 씨가ㅣ오늘의 주인공입니다.

주로 냉장고 속 재료를 보고, 그때그때 생각나는 캐릭터를 만들어낸다는 현정 씨인데요.

제작진에게 보여줄 캐릭터 도시락은 애니메이션 <장화 신은 고양이> 속 고양이 캐릭터라고 합니다.

냉장고 속 ‘게맛살’을 보고 캐릭터를 결정했다는데요.

늘 신선한 식재료만을 사용해 형형색색의 도시락을 만들어낸다고 합니다.

초록색 슈렉은 시금치로 마리오의 빨간 모자는 파프리카로 만든다는 현정씨!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전문가 못지않은 솜씨를 보여줍니다.

평범한 워킹맘인 현정 씨가 캐릭터 도시락 능력자가 된 데엔 4살 아들에 얽힌 특별한 사연이 있다는데요.

눈과 입이 즐거운 엄마의 캐릭터 도시락을 순간포착에서 만나보았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