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28일 화요일

돌싱포맨 아유미 최성국 아내 선우은숙 재혼 남편 나이 직업 사랑해 듣기 전화 미션 돌싱포맨 78회 출연진 2월 28일


돌싱포맨 아유미 최성국 아내 선우은숙 재혼 남편 나이 직업 사랑해 듣기 전화 미션 돌싱포맨 78회 출연진 2월 28일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78회 2023년 2월 28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인스타 프로필 옷 신발 모자 시계 사는 곳 동네 아파트 집 어디 
진행 :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 
게스트 : 선우은숙 X 최성국 X 아유미

꿀 떨어지는 신혼 선우은숙 X 최성국 X 아유미 등장!
달콤한 신혼을 즐기고 있는 선우은숙 X 최성국 X 아유미가 돌싱 하우스에 떴습니다! 
만난 지 8일 만에 4살 연하 남편과 결혼하게 된 선우은숙의 초스피드 재혼 스토리 공개합니다! 
최성국이 24살 연하 아내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것'의 정체부터 달달 수치 대폭발하게 만든 세 사람의 '사랑해' 듣기 전화 미션까지! 화요일 밤 10시 <신발 벗고 돌싱포맨> 본방사수 하세요 

선우은숙 "만난 지 8일 만에 재혼 결심"…'돌싱포맨'서 초스피드 결혼 스토리 공개 
행복한 신혼을 즐기고 있는 선우은숙, 최성국, 아유미가 게스트로 출연해 '돌싱포맨'과 극과 극 케미를 선보입니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 선우은숙은 초스피드 재혼 스토리를 공개해 '돌싱포맨'의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4살 연하 남편 유영재와 재혼한 선우은숙은 만난 지 8일 만에 얼굴도 안 보고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부터, 달달함 한도 초과인 신혼 생활 이야기까지 밝혀 '돌싱포맨'의 부러움을 폭발시켰습니다.
이어 최성국 역시 여행지에서 만난 24살 연하 아내의 마음을 '이것' 하나로 사로잡았다며, 역대급 흥미진진한 첫 만남 스토리로 '돌싱포맨'을 설레게 했습니다. 
계속되는 핑크빛 이야기에 '돌싱포맨'은 "이런 얘기 언제까지 할 거냐"라며 질투심에 분노까지 폭발하는 모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이후 세 사람은 남편과 아내 자랑으로 또 한 번 '돌싱포맨'의 질투심을 자극했습니다. 
특히, 애정 표현을 잘하는 남편을 자랑하던 선우은숙은 "남편과 뽀뽀를 노상한다"라며 깜짝 폭탄 발언으로 현장을 초토화시켰습니다. 
이에 아유미 역시 "남편이 운전할 때 섹시하다"라며 직접 재연에 나서 '돌싱포맨'을 폭소케 만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세 사람은 배우자에게 '사랑해' 듣기 전화 미션도 진행했습니다. 
사랑꾼 신혼부부들의 통화를 듣던 '돌싱포맨'은 역대급으로 외로움에 발악과 몸서리를 치는 사태가 발생해 현장이 초토화됐다는 후문입니다.
꿀 떨어지는 신혼을 즐기는 선우은숙 X 최성국 X 아유미와 외로움에 몸서리치는 '돌싱포맨'의 극과 극 케미는 방송을 통해 공개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