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놀면 뭐하니 162회 2022년 12월 3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인스타 블로그 유튜브 주소 옷 트레이닝복 츄리닝 바지 슈트 선글라스 원피스 드레스 자켓 재킷 귀걸이 셔츠 바지 신발 가방 시계 맛집 식당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출연 : 유재석 정준하 (서초구) 하하 (마포구) 신봉선 (미나 영등포구) 이미주 (성동구) 이이경 (강남구) 박진주 (펄박 성동구)
촬영지 장소
놀면 뭐하니 162회 서울 온 거지
콩비지 찌개
강남 대치동 비지찌개 식당
이북식 콩비지찌개 미슐랭 맛집
상호 : 피양콩할마니
대표메뉴 : 콩비지, 버섯콩비지, 무콩비지, 만두국, 접시만두, 들깨 수제비, 비지전골, 만두전골, 수육, 보쌈, 모둠전, 녹두지짐, 감자지짐
주소 : 서울 강남구 대치동 894-14 삼성로81길 30
전화 : 02-508-0476
서울 한복판에 나타난 그지들(?)
그러나 예상 밖의 만찬이 이어집니다
야무지게 클리어하는 그지들
배부르고 등 따숩고 벌어진 잔치판인 줄 알았지만?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사기꾼 PD한테 탈탈 털리는 중입니다
과연 그들은...빚을 청산할 수 있을까요?
거지꼴로 서울 한복판에 나타난 멤버들이 서울 명소 구경과 함께 급전을 벌기 위한 퀴즈 게임을 펼치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누더기를 입고 얼굴에는 검댕을 묻힌 채 거지가 된 멤버들은 앞으로 어떤 일이 닥칠지 모른 채 최후의 만찬을 즐기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사람들로 가득한 서울 거리에 출몰한 이들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극합니다.
이날 멤버들은 가진 것을 탈탈 털린 채 서울 여행을 시작합니다.
외상까지 한 채 거지꼴로 여행에 나선 멤버들은 “이러고 어떻게 다녀?”라고 투덜거리면서도, 거지가 된 상황에 한껏 몰입해 웃음을 유발합니다.
돈을 아껴야 하는 멤버들은 몸이 고생하는 짠내 나는 여행을 펼칩니다.
거지 대장 유재석은 “우리가 신분이 거지라는 걸 잊지마”라고 말하며, 말과는 반대되는 통 큰 소비를 해 멤버들의 원성을 받는다고 합니다.
과연 거지가 된 멤버들은 빚 청산과 함께 서울 여행을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됩니다.
또 이날 청주 출신 이이경, 목포 출신 박진주는 각각 17년, 15년 정도 서울에서 살았지만, 서울 명소들을 안 가봤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습니다.
서울살이 10년 차 '옥천 여신' 이미주는 심지어 63빌딩도 안 가보고 한강 유람선도 안 타봤다고 합니다.
이이경은 "(일하느라) 갈 생각도 못 하고 살았다"라고 말해 모두의 고개를 끄덕이게 만듭니다.
이런 가운데 멤버들은 데이트 명소 남산에 도착합니다.
이이경은 "여기 태어나서 처음 와봤다"라면서 좋아하고, 박진주도 "나도 처음이야"라면서 그동안 몰랐던 서울 경치에 감탄을 합니다.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는 거지꼴로 촬영 중인 것도 잊은 채 '찐 리액션'을 터뜨리며 서울 구경에 푹 빠집니다.
이러한 동생들의 모습에 유재석은 "너희들이 좋아하니까 나도 좋네"라고 흐뭇해합니다.
이어 멤버들은 거지 처지(?)에 다양한 코스를 즐기며 서울을 만끽합니다.
서울에서 태어나고 자란 유재석도 "왜 서울 살면서 이걸 한 번도 안 해봤을까?"라고 만족을 표현한다고 해, 과연 멤버들은 어떤 추억을 쌓았을지 기대감을 높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