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비박 집단가출 울진 대게 물곰국 자연산 전복 해녀 횟집 식당 어디 비박지 비박지 촬영지 장소 낭만비박 집단가출 4회 출연진 12월 4일
TV조선 낭만비박 집단가출 4회 2022년 12월 4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TV조선, OLIFE, HCN, MGTV, 다문화TV 2022.11.13. ~ (일) 오후 10:40
출연 허영만 신현준 류시원
게스트 이솔로몬
낭만비박 집단가출 4회
울진
대게 물곰국
자연산 전복 해녀 횟집 식당
비박지
울진 대게 식당
상호: 죽변놀부횟집
주소: 경북 울진군 죽변면 죽변항길 179
이번주는 평균 나이 59.7세 아재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울진의 별미 물곰국부터 해녀들이 갓 잡은 자연산 전복에 울진 대게 먹방까지 보여주 예정이라고 합니다
울진의 첫 비박지에서 일어난 난데없는 유부 토크!
결혼 2.5년 차 류시원 vs 9년 차 신현준 vs 49년 차 허영만의아내를 대하는(?) 남편들의 자세와 비결(?)까지 공개합니다?
'낭만비박 집단가출'(이하 집단 가출)에서는 유부남 가출단의 '아찔한 유부 토크'가 울진에서 펼쳐집니다.
울진에서의 첫 저녁 식사를 하는 중, 신혼 2.5년 차 류시원은 "아내와 저녁은 꼭 같이 먹는다"라고 자랑했습니다.
이에 결혼 49년 차라는 허영만은 "아내와 같이 밥을 안 먹은 지 꽤 됐다"라며 "아내가 그게 편한가 봐"라며 씁쓸한 고백을 털어놓았습니다.
이어 아내에게 서운했던 일화도 공개했는데 외박 전 아내에게 메시지로 연락했는데 정작 아내는 묵묵부답이었다는 웃픈 사연으로 결혼 생활 49년차의 찐 바이브를 들려줬습니다.
무르익는 유부 토크에서도 허영만과 신현준은 점점 더 배우자에 대해 거침없는 폭로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허영만이 "아내가 나이가 들어가면서 점점 뒷모습에서 살기가 느껴진다"라고 말하자 신현준 역시 폭풍 공감을 했고, 신현준 역시 아내가 보낸 OO에서도 살기를 느낀 적이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한편, 결혼 2.5년 차로 한창 달콤한 신혼을 즐길 류시원이 살기를 느꼈던 이유도 방송됩니다.
류시원은 이동 중 차에서 깜빡 잠이 들었는데 아내가 보낸 "이 문자"에 온종일 복잡한 심경이었다는 후문입니다.
그러나 문자 내용을 공개한 뒤 결혼생활 49년 차 허영만과 9년 차 신현준의 반응은 과연 무엇이었을지 웃기고도 슬픈 유부남들의 폭탄 발언은 4일 오후 10시40분, '낭만 비박 집단 가출'에서 공개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