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속풀이쇼 동치미 524회 나도 집에서는 귀한 자식이다 2022년 12월 3일 방송 시간 남편 아내 나이 가족 아버지 어머니 옷 원피스 모자 선글라스 자동차 사는 곳 동네 아파트 집 어디 맛집 촬영지 촬영장소
진행 : 박수홍 (나이 51세) 최은경 (나이 48세)
출연 : 임지연 유현상 서분례 배한호 쇼호스트 권미란 이창우
나도 집에서는 귀한 자식이다!
이번주는 그동안 시댁, 처가에서 당했던(?) 설움 폭발한 스타들의 속풀이 시간을 가집니!
나도 집에서는 귀한 자식이라는 며느리 VS 내 자식이 더 귀하다는 시어머니
가수 유현상 원조 김연아와 결혼한 국민 도둑이 바로 저입니다 “처가의 반대 끝에 아시아의 인어 최윤희와 결혼했지만, 장모님이 얼굴도 안 쳐다보시더라고요”
한의사 배한호! 장인 장모가 한의사인 나를 사위로 못마땅해 하셨습니다 "경제력이 있는 사위를 원하셨던 장모님이 상견례가 끝나고 울기까지 하셨다더라고요 "
잘난 남편과 결혼하면 피곤합니다 VS 잘난 아내랑 결혼하면 밥 굶습니다
전 미스코리아 임지연! 일본 재력가와의 결혼은 나에게‘감옥’이었습니다 “16살 차이 나던 일본인 전남편이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으로 이름 날리던 나를 집에만 가둬놓으려 했어요”
청국장 명인 서분례! 나는 오히려 친정 부모님한테 인정을 못 받았습니다 “친정엄마가 아이 낳고도 미역국 한번 안 끓여주시다가 돌아가시기 전에 “그동안 미안했다” 하시더라고요”
[내 남편을 고발합니다]이창우 권미란 부부!
17년째 손 하나 까딱 안 하고 사는 남편, 고쳐 쓸 수 있을까요?
이창우 아내 권미란! 남편이 아니라 아들이랑 살고 있습니다 “제가 최근에 큰 수술을 했는데 남편이 전화해서 몸 상태를 묻기는커녕 먹을 게 없다고 밥 투정하더라고요”
12월 3일 토요일 밤 11시! 속 시원히 밝혀집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