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2일 금요일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 통영 다찌집 어디 훈민정음 게임 리뉴얼 기념 특집 성지술례 맛집 식당 숙소 촬영지 장소 8회 출연진 송민호 12월 2일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 통영 다찌집 어디 훈민정음 게임 리뉴얼 기념 특집 성지술례 맛집 식당 숙소 촬영지 장소 8회 출연진 송민호 12월 2일

tvN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 8회 2022년 10월 21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출연진 은지원 규현

'내 어깨를 탈골됐잖아' 은지원·규현·송민호, 투닥투닥 통영 여행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가 통영에서 역대급 폭소를 예고합니다.

2일 방송되는 tvN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에서 은지원, 규현, 송민호가 리뉴얼 기념 특집으로 '성지술례'를 떠납니다.

이들이 도착한 첫 여행지는 바로 '한국의 나폴리' 경상남도 통영입니다.

통영은 싱싱한 산해진미가 한상 가득 차려지는 '다찌집' 문화로 유명한 지역인데요.

이곳에서 세 사람은 여행을 떠난 기분을 만끽하며 절친 케미스트리를 뽐낼 예정이라고 합니다.

은지원과 규현은 현지에 완벽 적응한 모습으로 웃음을 안길 예정이라는데요.

은지원은 "전 세계 보양식 다 필요없다"라며 감탄을 던지고, 규현은 "식감이 다르다"라며 생생한 먹방을 펼칩니다.

이에 송민호는 리뉴얼이 아직 덜 된 듯한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냅니다.

웃음보장 훈민정음 게임도 펼쳐진다. 세 사람 모두 여러 예능에서 각종 게임을 섭렵한 예능 베테랑인데다 훈민정음 게임 경험도 풍부한 상황이었습니다.

이들이 펼칠 역대급 치열한 훈민정음 한 판에 이목이 집중됩니다.

가려는 은지원을 붙잡는 동생들의 '리뉴얼 버전' 우애도 웃음을 예고합니다.

규현과 송민호가 자러가겠다는 은지원을 다양한 방법으로 도발하며 폭소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들 세 사람이 만들 웃음 가득한 통영의 밤에 기대가 높아집니다.

tvN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는 2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며,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풀버전이 공개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