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의 식판 황희찬 울버햄튼 고단백 저지방 요리 레시피 출연진 이연복 김민지 영양사 홍진경 허경환 남창희 주헌 한국인의 식판 1회 3월 25일
JTBC 한국인의 식판 1회 2023년 3월 25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신발 운동화 가방 케리어 패딩 코트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이연복 홍진경 허경환 남창희 주헌 (몬스타엑스) 김민지 영양사
게스트 피터 빈트
중식 대가 ‘이연복’X랍스타 급식 주역 ‘김민지 영양사’ 출연
세계 급식 평정하러 떠난 식판 군단의 대장정이 시작됩니다!
월드컵 16강 주역 ‘황희찬’, 구단 식구들을 위해 K-급식 의뢰하였다는데요!
연예인 최초 울버햄튼FC 구단 투어?!
하지만 이연복, 인생 최대 위기 봉착하였다는데요!
50년 요리 인생 최대 멘붕에 빠진 이유는 무엇일까요?
황소 황희찬 강추! 프리미어 리그 <울버햄튼FC>선수들의 입맛을 홀린 ‘고단백X저지방’ 식판 공개합니다
한국의 급식 맛을 제대로 보여주기 위해 영국으로 떠난 급식 국가대표들의 이야기
6인의 급식군단은 월드컵 16강의 주역인 '코리안 황소' 황희찬 선수의 의뢰를 받고 소속 구단 울버햄튼 원더러스 FC를 찾아갔습니다.
본격적인 급식 준비에 앞서, 이들은 급식을 통해 '미래의 메시가 될 선수를 대접할 수 있다'는 기대감에 한껏 들떴다는데요.
특히 홍진경은 "저 선수가 내가 만든 겉절이 먹고 큰 선수야(?)라고 자랑할 날이 올 수도 있다"라며 의욕을 불태워 웃음을 안겼습니다.
그러나 잠시 뒤, 난생 처음 영국 조리실을 만난 급식군단은 그야말로 단체 '멘붕'에 빠졌습니다.
너무 커서 하나씩 잘라야 하는 갈빗살, 손질이 전혀 안 된 닭고기를 비롯해 한국에서는 예상하지 못했던 식재료가 연이어 등장한 것이었는데요.
급기야 50년 경력 이연복 셰프마저 "식자재 이런 식이면 우린 200인분 못 한다"라며 난감한 표정을 지었다고 합니다.
설상가상 영국 조리실은 솥이 없어 오븐으로 밥을 해야 하는 상황이었는데요.
그동안 수없이 대량 급식을 해 본 김민지 영양사 역시 "오븐으로 밥해본 적은 없다"라며 당황스러움을 숨기지 못했다고 합니다.
열정 넘쳤던 베테랑들은 계속해서 실수를 연발했다. 하지만 이들의 애타는 마음도 모르고 배식 시간은 성큼 다가왔고, 빠르게 사람들이 급식실로 몰려들었다.
배식받은 식판에 음식이 한가득 채워지고, 고국의 음식이 그리웠을 황희찬 선수와 K-급식을 처음 맛보는 구단 식구들을 지켜보는 출연진의 표정에 긴장감이 맴돌았습니다.
요리 대부 이연복 셰프마저 설렘 반 걱정 반 떨리는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는데요.
과연 세계 최고 리그에 출격한 'K-급식'은 어떤 평가를 받을까요, K-급식이 식단 관리에 철저한 축구 선수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까요.
영국으로 떠난 K-급식 대장정, 그 첫번째 이야기는 오는 25일(토) 저녁 7시 10분 JTBC '한국인의 식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