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장사 격투팀 레슬링팀 대결 결과 라인업 김동현 명현만 정다운 남경진 황도현 김형원 천하제일장사2 1회 출연진 3월 25일
채널A 채널S 천하제일장사2 1회 2023년 3월 25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채널A, 채널S 2023.03.25. ~ (토) 오후 09:00
MC 이경규 배성재 이만기 김기태
격투팀 vs 레슬링팀
출연
격투팀 _ 김동현 명현만 정다운
레슬링팀 _ 남경진 황도현 김형원
농구팀 _ 현주엽 우지원 박광재
축구팀 _ 송종국 김용대 백지훈
피지컬팀 _ 조진형 마선호 김경진
동계팀 _ 모태범 서영우 강한
야구팀 _ 양준혁 홍성흔 최준석 (시즌1 우승팀)
이승호 임태혁 최정만 최영원 황성희 임경택
25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천하제일장사2’ 첫 회에서는 격투팀(김동현, 명현만, 정다운)과 레슬링팀(남경진, 황도현, 김형원)의 극강 맞대결이 성사돼 긴장감을 폭발시킵니다.
이날 모래판에는 농구팀, 축구팀, 격투팀, 레슬링팀, 피지컬팀, 동계팀 등 총 18인의 장사들이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시합 룰과 우승 상금이 공개돼 시작부터 분위기를 후끈 달굽니다.
여기에 첫 대결을 펼칠 팀으로 격투팀과 레슬링팀이 호명되자, 동계팀 모태범은 “결승전 아닌가요?”라며 입을 ‘떡’ 벌립니다.
실제로 두 팀은 사전 인터뷰 당시, 다른 팀들이 두려워하는 ‘우승 후보’로 꼽혔던 터라 모두를 집중시킵니다.
뒤이어 두 팀이 내려와 씨름판에 입성하는데, 격투팀은 격투 동작을 살벌하게 시전해 위용을 뽐냅니다.
그러나 중계석에서 이를 지켜보던 MC 배성재와 김기태 해설위원은 “저건 모래판에선 전혀 쓸 수 없는 기술”이라고 해설해 김동현을 멋쩍게 만듭니다.
레슬링팀 남경진도 입장과 동시에 풀 파워 포즈를 취하는데요, 이를 본 김기태 해설위원은 “씨름은 무릎 닿으면 지는 건데요”라고 지적해 폭소를 자아냅니다.
신고식을 마친 두 팀은 본 경기를 앞두고 작전타임을 갖고, 이때 김동현은 “내가 센 사람을 안고 지옥으로 가겠다”며 이를 간 필승 전략을 드러냅니다.
이윽고 경기가 시작되고, 첫 맞대결 상대가 호명되자 장내가 술렁입니다.
다른 팀 선수들은 “초반에 기선제압을 하려고 (김동현이) 나오는 것 같다”며, 김동현의 등장에 관심을 보입니다.
그런데 이때 레슬링팀 상대 선수가 씨름판에 입장해 웃통을 벗고 두툼한 근육질 몸을 드러내자, 분위기가 반전됩니다.
실제로 농구팀 현주엽은 “어우 ~ 몸 봐”라며 직관적인 반응과 함께 ‘동공대확장’을 일으키며 긴장감을 폭발시킵니다.
그럼에도 김동현은 “눈 깜짝 했을 때 천장이 보일 것”이라고 당당하게 선전포고를 합니다.
과연 ‘자신감 풀 충전’인 김동현이 상대할 레슬링팀 선수가 누구일지, 또한 격투팀과 레슬링팀의 대결 결과는 어떠할지 궁금증이 치솟습니다.
이경규-배성재-이만기-김기태의 생생한 경기 중계와 함께, 종목의 명예를 건 7개 팀의 ‘모래판 전쟁’이 펼쳐질 ‘천하제일장사2’는 채널A와 채널S, SK브로드밴드가 공동 제작하며 25일(토) 밤 9시 첫 회를 방송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