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생처음 우리끼리 베트남 쌀국수 맛집 어디 이어캔들 모래 썰매 체험 무이네 사막 사륜 오토바이 냐짱 재래시장 숙소 촬영지 장소 우리끼리 2회 출연진 3월 26일
MBN 난생처음 우리끼리 2회 2023년 3월 26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신발 운동화 가방 케리어 패딩 코트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노홍철 KCM 이국주
동남아 사막 무이네
이어캔들
살롱에서 극락체험
쌀국수
창모지리(?)의 수난시대
눈탱이가 불러온 비극
소원을 말해봐
베트남 현지 마사지를 받으며 행복을 만끽한 노홍철과 해녀들은 KCM 이국주가 먼저 가 있는 ‘담시장’으로 출발합니다.
‘담시장’에 도착한 해녀들은 KCM, 이국주와 접선합니다.
KCM은 노홍철과 해녀들에게 앞서 ‘담시장’에서 구입한 베트남 먹거리 시식을 권유합니다.
이때 이국주는 “아까 샀던 거랑 다른데?”라며 의문을 제기하고, 할망즈는 곧바로 인상을 찌푸려 비극(?)을 예고합니다.
또, 노홍철 KCM(강창모) 이국주가 냐짱을 누비며 예능 포텐을 터뜨리는 모습이 펼쳐집니다.
이날 쌀국수 가게에 도착한 KCM(강창모)은 “나 결혼한 지 얼마 안됐는데, 이런 자유는 처음”이라며 행복해합니다.
이후 KCM과 이국주, 해녀들은 소고기 쌀국수를 푸짐하게 주문하고, 음식이 나오자 즐겁게 셀카를 찍습니다.
기념 촬영 후, 이국주는 집 나간 입맛도 불러올 법한 맛깔스런 먹방을 선보여 모두의 침샘을 자극합니다.
한편 노홍철은 어머니뻘 해녀들을 위한 ‘맞춤’ 현지 마사지를 준비해, 힐링 가득한 시간을 선사합니다.
365일 제주 바다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해녀들은 호사스러운 마사지에, “제주에 있었다면 지금 물가에서 일할 때”라며 감동합니다.
노홍철과 해녀들은 ‘이어캔들’ 체험도 합니다.
난생 처음인 ‘이어캔들’을 영접한 노홍철은 “담배 피워본 적 없는데, 귀로 담배 피는 것 같다”며 움찔거리고, 해녀들은 “이런 거 처음이야, 귀에다 불쇼를 했는지 너무 시원해. 호강했어”라고 극락(?) 후기를 전합니다.
쌀국수 먹방을 마친 KCM과 이국주는 재래시장 투어에 돌입합니다.
그러다 우연히 길거리 이발소를 발견하는데, 이에 이국주는 즉석에서 KCM에게 수염 정리를 제안합니다.
불안한 눈빛으로 베드에 누운 KCM은 “다 좋은데, 빗에서 냄새가...”라며 울먹이고 현지 이발사는 야심차게 KCM의 수염을 다듬습니다.
과연 현지 이발사에게 얼굴을 맡긴 KCM의 비주얼이 어떻게 달라졌을지 궁금증이 치솟습니다.
이어 ‘동양의 리틀 캐니언’ 무이네 사막에서 여정을 마무리하는 모습이 공개됩니다.
무이네 시그니처인 사륜 오토바이 탑승에 도전한 이들은 드넓은 모래 사막을 달리며 짜릿한 액티비티를 즐깁니다.
곧바로 가파른 코스에 봉착해 모두가 서로의 눈치를 보던 그때, KCM이 먼저 용기를 내 스타트를 끊어 허당미를 벗어던지고 멋지게 부활합니다.
잠시 후 노홍철-KCM-이국주는 해녀 할망즈와 눈처럼 하얀 사막 위에서 모래 썰매도 경험합니다.
모든 것이 처음인 할망즈에게 노홍철은 “위험하지 않아”라며 자신감과 용기를 돋웁니다.
이어서 이국주가 쾌속 질주를 하며 모래와 혼연일체 된 모습을 보여 할망즈의 웃음보를 터뜨립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