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200회 2023년 3월 26일 방송 시간 출연진 옷 모자 가방 선글라스 목걸이 맨투맨 티셔츠 운동화 신발 자동차 사는 곳 사는 동네 맛집 식당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 장소 집 아파트 출연진 나이 인스타
정지선 나이 40세 1983년생 학력 양저우대학교 인스타그램 @jisunjoung/
정지선 티엔미미 오너 셰프 / 서촌 홍대 호텔 레스토랑 대표 이용우
정지선 직원 이정건 주방장 이가영 딤섬 담당 장인 허지화 김민지 조성헌 조상구 김태국 김태우 .. 홀 담당 이예진 성준모 이종혁 정보현
정지선 4성급 호텔 중식 레스토랑 티엔미미 홍대점 02-3774-1071 티엔미미 서촌점 02-732-0719
스페셜 MC 차태현
최형진 나이 44세
진지아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12-9 1,2층
0507-1317-5356
인스타그램 @jin_ji_a
정지선과 중식 남매로 불리는 최형진 셰프 등장!
두 사람은 사부인 이연복의 매장에 찾아갑니다!
연복은 제자들을 위한 중식 만찬을 눈앞에 펼쳐내는데요
곧이어 식사 중이던 두 제자에게 연복은 깜짝 놀랄만한 대결을 제안합니다...
제자들을 당황하게 한 특별 요리 대결은 무엇일까요?
이연복, 제자 위해 1kg에 150만원 재료 럭셔리 요리 플렉스
200회를 맞아 다시 돌아온 초대 보스 이연복 셰프와 그의 애제자 최형진, 정지선 셰프의 만남이 그려집니다.
이날 정지선 셰프는 동문수학한 사형인 27년 차 중식 셰프 최형진과 함께 이연복 사부의 매장을 찾았습니다.
세계 중화요리 대회 금메달 2관왕에 빛나는 최형진은 화려한 명성과 달리 사부 앞에서는 팔불출 제자가 되어 정지선에게 "내가 이연복의 원조 제자"라는 등 사부의 애정을 독차지하기 위한 유치찬란한 신경전을 펼쳐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그런 가운데 아끼는 애제자들에게 특별한 메뉴를 대접해 주고 싶었던 이연복은 10여 분 만에 자신의 시그니처 메뉴인 ‘멘보샤’와 다른 중국집에는 없는 새로 개발한 신메뉴 ‘어향비프’ 등 세 가지 중식 요리를 만들어내 출연진들의 침샘을 폭발시켰습니다.
특히 이중에는 kg당 150만 원에 달하는 귀한 재료를 아낌없이 쓴 럭셔리한 메뉴도 있다고 해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이연복은 각 요리마다 제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고 밝혀, 요리 속에 숨겨진 가르침은 무엇일지 본 방송에 관심을 집중시킵니다.
또, '마라 황제' 최형진과 '딤섬 여왕' 정지선의 자존심이 걸린 직원들의 아바타 중식 대결이 펼쳐집니다.
이연복은 자신의 제자에서 이제는 누군가의 스승이 된 최형진, 정지선에게 "너희들의 직원들이 얼마나 잘하는 지 한번 보고 싶다"며 직원들끼리 요리 대결을 제안했습니다.
이후 퓨전파인 최형진 셰프의 직원들은 새우와 가리비 관자로 만든 멘보샤에 매콤한 칠리와 마라소스를 입힌 '마라칠리 새우집'을, 정통파인 정지선 셰프 팀은 꽃모양으로 만든 어향가지말이의 화려한 비주얼을 극대화시켜줄 고난도 설탕 공예가 더해진 스페셜 레시피를 준비해왔다고 합니다.
팽팽한 긴장감 속에서 요리 대결이 시작된 가운데 정지선은 설탕 공예를 담당한 직원이 실수하자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히는 거냐?"면서 초조함을 드러냈고, 김희철은 그럴 줄 알았다는 듯 "제가 3일 간 '쏘리쏘리'를 가르쳐 주면 출 수 있어요?"라면서 갑갑해했습니다.
마감까지 5분을 남겨둔 상황에서 '사부 찬스'를 얻은 정지선은 직원들과 함께 다급하게 요리 심폐소생술에 들어갔다고 해 과연 위기를 벗어날 수 있을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이연복의 최종 선택을 받은 아바타 중식 대첩 최종 승자는 26일(일) 오후 4시 45분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