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 20일 월요일

무엇이든 물어보살 글로벌 특집 영국 음식 점집 유튜브 마니아 아내 남편 물어보살 208회 출연진 나이 직업 3월 20일


무엇이든 물어보살 글로벌 특집 영국 음식 점집 유튜브 마니아 아내 남편 물어보살 208회 출연진 나이 직업 3월 20일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208회 무물보 2022년 3월 20일 방송 출연진 나이 직업 학교 인스타 프로필

진행 : 서장훈 이수근


무물보 4주년 기념 글로벌 특집 날 자꾸 화나게 하는 아내 우리 부부 이대로 괜찮을까요 박준수 42세 집배원 미미 30세 태국 휴대전화 판매원 귀신이 보여 점집을 찾는 아내 이해하기 힘든 캐나다인 남편 레온 존슨 33세 캐나다 금융업 종사 허수정 37세 외국 취업 전원 미용학원 운영 영국 유학 마치고 귀국 후 영국 음식이 너무 그리워요 안혜진 41세 무직 임동린 36세 학원 원장, 카페 사장 향수병 앓는 이스라엘 여친 어떻게 달래줘야 할까요 임성철 31세 회사원 미쉘 22세 학생 국적 이스라엘 박재형 41세 회사원 알메토바 까밀라 나이 29세 국적 러시아 워킹남 틈만 나면 피지 짜는 아내 남편 얼굴까지 침투하다

4주년 글로벌 특집 보살들이 외국인 남편에게 별별 오해를 받게 된 이유

1년 반 동안 영국 유학을 다녀온 아내가 영국 음식에 푹 빠져 한국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것이 고민이라는 부부가 의뢰인으로 출연합니다.

이날 남편은 아내가 1년 반 동안 영국에서 공부를 하다 귀국했는데, 평생 먹었던 한국 음식을 잘 먹지 못 한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아내는 영국에서 먹었던 음식들이 너무 맛있었다며 심지어 영국 생활을 하면서 원래 있던 위장병까지 싹 나았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이에 서장훈은 "영국 분들에게 죄송한 얘기지만 영국 음식은 유럽 국가 중 가장 맛없는 음식으로 꼽힌다. 영국인들도 스스로 농담할 정도"라고 반대 의견을 내놓으면서 "의뢰인이 한국에서부터 양식파였던 거 아니냐"라고 물었습니다.

하지만 의뢰인은 원래 김치 없이 못 사는 한식파였다면서 귀국 비행기에서 기내식으로 비빔밥을 먹었는데 맛있게 먹었지만 배탈이 났다고 말했습니다.

유학 생활 중에 먹고 싶었던 메뉴 또한 집에 와서 먹었지만 많이 먹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아내는 스콘에 클로티드 크림을 발라먹는 방법부터 홈스테이를 하며 먹었던 영국 가정식 등을 소개했습니다.

아내는 "별거 없다. 야채와 고기인데 맛있었다. 내가 슴슴한 맛을 좋아하는데 영국식을 먹고 나면 몸이 가벼운 느낌"이라며 눈빛을 빛냈습니다.

모든 이야기를 들은 서장훈은 "1년 반 갔다 왔다가 이런 소리하면 사람들이 웃는다"면서도 "의뢰인이 이렇게 느끼는 건 여러 가지 복합적인 이유가 있을 것"이라고 분석했다는 후문입니다.

결혼한 지 4년 된 국제 부부 한국인 아내와 캐나다인 남편이 의뢰인으로 출연하빈다.

두 사람은 누구보다 사이가 좋지만 한 가지 문제가 있다고 합니다.

아내가 귀신을 보기 시작하면서 점집을 다니기 시작했는데 무속신앙을 믿지 않는 외국인인 남편 입장에서는 이런 아내의 모습을 힘들다고 합니다.

한국의 무속신앙에 대해 전혀 몰랐던 남편은 채널을 돌리다가 '무엇이든 물어보살'을 보고 "아내가 갔던 곳"이라며 신기해했다고 해 보살들을 당황시킵니다.

이수근은 자신을 "유명한 코미디언"이라고 해명합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아내는 진짜 점집을 30곳 이상 찾아다녔던 이야기도 털어놓습니다.

무속인들은 하나 같이 의뢰인에게 운명대로 신을 받아들여야 한다고 말한 상태에서 의뢰인은 최대한 그 길을 가고 싶지 않다고 합니다.

심지어 신병처럼 아프다는 의뢰인의 이야기를 모두 듣고 나서 서장훈과 이수근은 다른 점집의 보살들과 달리 새로운 해결법을 전합니다.

서장훈은 "의뢰인이 가야 할 곳은 점집이 아니라 OO이 먼저인 것 같다"라고 말하고, 보살들의 조언에 아내와 남편은 모두 만족했다고 제작진은 전했습니다.

이들의 풀 스토리는 방송에서 공개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