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 20일 월요일

회장님네 사람들 백일섭 나이 노마 김태진 캐스팅 비화 일용이네 대룡 시장 나들이 회장님네 사람들 23회 출연진 촬영지 장소 3월 20일


회장님네 사람들 백일섭 나이 노마 김태진 캐스팅 비화 일용이네 대룡 시장 나들이 회장님네 사람들 23회 출연진 촬영지 장소 3월 20일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23회 2023년 3월 20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출연 김수미 김용건 이계인

촬영지 장소

주소 : 인천 강화군 강화읍 대산리

게스트 백일섭

백일섭 나이 78세 고향 여수 키 176cm 학력 강문고등학교 명지대학교 (영어영문학과)

백일섭 아내 부인 채미영 슬하 1남 1녀 아들 백승호

일용이네 세 가족의 옛 추억을 소환하는 재래시장 첫 나들이가 공개됩니다.

이계인이 잡아 온 우럭으로 만든 회와 우럭지리탕, 아버지를 위해 만든 노마의 특별 영양식 한방훈제오리단호박찜, 요리 고수 김혜정도 극찬한 김용건의 즉흥 미나리무침, 복길엄마 김혜정의 밴댕이 초무침까지 성대한 저녁 식사가 펼쳐지는 가운데, 모두가 궁금해하는 노마의 캐스팅 비화가 공개되어 관심을 모읍니다.

EBS ‘딩동댕 유치원’으로 데뷔 이후 여러 드라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다방면으로 활동했던 노마 김태진이 첫 번째 노마가 아니었던 것이었는데요.

노마 아빠인 이계진이 ‘전원일기’에서 노마가 총 4번 바뀌었다고 말하고 가수가 된 노마도 있다고 밝혀 김태진은 몇 대 노마인지 호기심을 불러 모읍니다.

다음 날 아침, 김용건은 갑작스럽게 손님이 찾아온다는 소식을 전해 회장님네 식구들을 깜짝 놀라게 합니다.

김용건의 소문난 절친 윤여정부터 원조 김 회장 최불암까지 다양한 추측을 하지만 손님의 정체는 백일섭으로 밝혀지며 기대를 고조시킵니다.

백일섭은 ‘전원일기’와 함께 국민 드라마 양대 산맥 ‘대추나무 사랑걸렸네’의 주역이자, 김용건과는 예능 ‘꽃보다 할배 리턴즈’도 함께한 특급 귀빈이었던 것인데요.

백일섭이 온다는 소식에 점심식사 대접을 하자는 김용건의 제안에 임호와 조하나는 대책 회의에 돌입합니다.

집 청소와 포장마차 꾸미기, 웰컴 티와 식사 준비까지 체계적으로 계획을 세우는데 과연 이 둘은 손님맞이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합니다.

또한, 큰형님 김용건을 ‘건건이’라고 부르며 포스 넘치게 나타난 백일섭은 등장하자마자 72세 막내 이계인을 향해 호통을 치고 잔소리까지 더해 평화로운 전원마을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시장으로 나들이를 나가기로 한 일용이네 식구들이 김 회장네에 들르자 심상치 않은 패션의 박은수에게 시선이 쏠립니다.

이를 본 김용건이 ‘회장님네 사람들’을 본방 사수한 하정우가 “일용이 아저씨는 묘한 데가 있어요”라고 말했다며 박은수의 매력을 극찬하자, 칭찬이 민망한 일용이 박은수가 “차 안 왔냐?”라고 응수하여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일용이네의 목적지는 실향민들이 모여 만든 대한민국 최북단의 재래시장인 대룡 시장.

옛 추억을 소환하며 시장 구경을 즐기던 와중, 일용이네를 알아본 실향민 어르신이 “복길이 할머니 아냐?”라고 김수미를 알아봐 아직 ‘전원일기’의 인기가 식지 않았음을 증명하며 일용이네 가족만의 추억을 쌓는 모습이 그려져 재미와 힐링을 선사합니다.

한편, 강화 전원마을에서 김용건과 백일섭이 다시 한번 뭉쳐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라고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