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 27일 월요일

장미의전쟁 수잔 스미스 톰 핀들레이 미국 납치된 두 아이 살인 사건 범인 친모 수잔 장미의전쟁 28회 3월 27일


장미의전쟁 수잔 스미스 톰 핀들레이 미국 납치된 두 아이 살인 사건 범인 친모 수잔 장미의전쟁 28회 3월 27일


MBC every1 리얼 커플 스토리 장미의 전쟁 28회 2023년 3월 27일 방송 시간 출연 재연 배우 출연진 나이 직업 국적 인스타 프로필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진행 : 이상민 김지민 양재웅 이승국 (유튜버)

정다희 MBC 아나운서 나이 33세 고향 원주 학력수원외국어고등학교 (일본어과 / 졸업) 아주대학교 (영어영문학 / 학사)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저널리즘 · 뉴미디어 전공 / 재학 인스타그램 @daheeeee_j/

미국, 한통의 편지로 시작된 사건

납치된 두 아이 그리고 엄마 수잔

두 아이 살인의 범인은 친모 수잔

아이 살해 이유, 남자를 만나기 위해서

수잔 스미스 23세 .. 3살 마이클, 14개월 알렉산더 두 아이 엄마

톰 핀들레이 27세

방송 사상 가장 잔인하고 추악한 비밀로 뒤덮인 커플 스토리가 소개됩니다.

사연의 주인공은 두 아이의 엄마 수잔 스미스.

수잔은 운전 중 신호 대기를 위해 차를 멈췄고, 그때 갑자기 등장한 정체불명의 괴한에게 차를 강탈당했습니다.

차 안에는 각각 3살, 13개월 된 그녀의 두 아들이 타고 있었습니다.

눈앞에서 아이들을 빼앗긴 수잔은 기자회견을 열어 아이들을 찾아 달라며 눈물로 호소했지만, 그녀의 절실한 외침에도 불구하고 두 아이는 차가운 시신으로 돌아왔습니다.

범인은 사건 발생 9일 만에 극적으로 체포됐습니다.

예상치 못한 범인의 정체가 밝혀지자 스튜디오는 충격에 휩싸입니다.

출연진들은 "믿을 수가 없다", "소름 돋는다", "정신 나간 것 같다"라며 경악합니다.

특히 범인의 살해 동기를 접한 양재웅은 "제가 '장미의 전쟁'에서 들은 이야기 중 제일 잔인하다"라며 한동안 충격에서 헤어 나오지 못합니다.

이어 사건 발생 시간과 관련된 한 가지 비밀이 밝혀지며 스튜디오는 또 한 번 멘붕에 빠집니다.

이상민은 "이게 말이 되나. 가슴이 찢어질 것 같다"라며 참담한 심경을 전합니다.

이야기를 소개하던 김지민은 울먹이며 말을 잇지 못하다 끝내 눈물을 흘리기도. 과연 모두를 울컥하게 만든 이야기 속 숨겨진 비밀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미국 전역을 뒤흔든 아동 살인 사건의 전말은 3월 27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