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의전쟁 카메론 디아즈 케이트 허드슨 저스틴 팀버레이크 할리우드 뺏고 빼앗는 사랑의 쟁탈전 카메론 디아즈 장미의전쟁 28회 3월 27일
MBC every1 리얼 커플 스토리 장미의 전쟁 28회 2023년 3월 27일 방송 시간 출연 재연 배우 출연진 나이 직업 국적 인스타 프로필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진행 : 이상민 김지민 양재웅 이승국 (유튜버)
정다희 MBC 아나운서 나이 33세 고향 원주 학력수원외국어고등학교 (일본어과 / 졸업) 아주대학교 (영어영문학 / 학사)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저널리즘 · 뉴미디어 전공 / 재학 인스타그램 @daheeeee_j/
할리우드, 뺏고 빼앗는 사랑의 쟁탈전
카메론 & 케이트의 악연
카메론과 저스틴의 연애
저스틴을 빼앗은 케이트
복수의 칼날을 갈은 카메론
카메론 디아즈
케이트 허드슨
저스틴 팀버레이크
카메론 디아즈VS케이트 허드슨, 한 남자 두고 대결...승자는 누구?
할리우드 스타들의 차원이 다른 애인 쟁탈전이 소개됩니다.
첫 번째 주인공은 할리우드 대표 여배우 카메론 디아즈와 케이트 허드슨.
두 사람은 남자 때문에 두 번이나 앙숙이 됐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특히 카메론 디아즈와 케이트 허드슨이 서로의 애인을 빼앗았던 장소가 파티라고 밝혀지자, 이상민은 “그 파티가 문제”라며 투덜거려 웃음을 자아냅니다.
두 번째 주인공은 영화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스타덤에 오른 클레어 데인즈.
만삭 여배우의 남자친구를 빼앗은 그녀의 악랄한 만행에 출연진들은 청순한 이미지와 정반대되는 행보에 충격을 받는다고 합니다.
특히 김지민은 “클레어 데인즈를 좋아했는데 정말 실망”이라며 착잡한 반응을 보입니다.
그런가 하면 운명처럼 만나 비극으로 끝난 뜻밖의 커플 스토리도 소개됩니다.
영국 특수 부대 SAS 소속 군인 딜런과 영국 대기업에 다니던 커리어우먼 앨리스가 이날 사연의 주인공.
이들의 이야기를 들은 박지민은 “생각지도 못했다. 소름 끼친다”라며 공포에 떨고, 프리젠터 이상민조차 “이런 일은 정말 일어나선 안 된다”라며 분노합니다.
출연진들을 충격과 공포에 몰아넣은 딜런과 앨리스 커플의 이야기는 27일(월)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