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스페인 인사동 사찰음식 코스 요리 똥빵 맛집 어디 스페인 호텔 숙소 촬영지 장소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289회 출연진 마크 조안 루벤 호르헤 3월 30일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289회 2023년 3월 30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프로필 맛집 호텔 숙소 촬영지 장소
출연 : 김준현 이현이 알베르토 몬디
호스트 호르헤
마크 조안 루벤
촬영지 장소 사찰 음식점 산촌 호텔 코리아나
▶ 여행자들의 로망, 스페인에서 온 세 명의 친구들!
스페인 청춘들의 좌충우돌 K-로망 여행기
매년 전 세계 수많은 여행자들이 찾는 로망의 나라 스페인!
25살 MZ세대 호르헤가 한국에 대한 로망을 간직한 친구들을 초대한다.
‘한국 게임 문화’에 푹 빠진 경찰 지망생 마크,
스페인에서 경험한 ‘한식’을 한국 본토에서 제대로 맛보고 싶다는 조안,
2년 전부터 한글을 배워 실전 ‘한국어’ 로망이 있는 루벤.
한국에 대한 관심과 로망을 가득 안은 스페인 친구들이 드디어 한국에 상륙한다.
사고뭉치인 친구들을 위해 한국 여행 첫날부터 호르헤가 해결사를 자처한다.
하지만 여권을 잃어버린 척하는 마크와 조안부터, 직통열차 티켓을 찾지 못하는 루벤까지.
호르헤와 함께임에도 불구하고 스페인 MZ 친구들의 아슬아슬한 여행이 시작된다.
숙소에 짐도 풀지 않고 스페인 친구들이 찾은 곳은 도심 속 전통이 어우러진 공간 인사동!
루벤은 ‘안녕 인사동’ 한글 간판을 읽으며 한국 여행의 로망을 실현하기 시작한다.
무거운 캐리어를 끌고 다니면서도 지친 기색 없는 모습인 스페인 MZ 청년들!
건물 4층에 위치한 ‘똥빵’을 먹기 위해 캐리어를 들고 올라가는 열정을 자랑한다.
복잡한 골목을 굽이굽이 들어가 찾은 곳은 인사동의 한 사찰음식 전문점.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자연의 맛을 살린 정갈한 사찰음식 코스 요리가 제공된다.
첫 상이 음식의 전부인 줄 알았던 친구들, 다음 코스가 제공된다는 말에 ‘한식’ 로망을 가진 조안의 얼굴엔 미소가 한가득 피어오른다.
저녁 식사 후에도 숙소가 아닌 서울의 상징 한강을 찾은 스페인 친구들!
그들이 이곳에 온 이유는 다름 아닌 한강 편의점 탐방!
오랜 로망이었던 불닭볶음면 체험에 눈물 콧물 쏙 뺀 마크와 이 모습을 즐기는 ‘찐친’들!
이후 호르헤와 작별 인사를 하고, 드디어 숙소에 도착한 스페인 친구들!
호르헤가 사라지자 숙소 엘리베이터부터 난관 봉착! 숙소 비데에서 비명까지?!
앞으로의 여행이 순탄하지 않을 듯한 스페인 청춘들의 좌충우돌 K-로망 여행기 첫날이 공개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