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참견 최악의 빌런 복수 위한 연애가 불러온 나비효과 결말 연애의참견3 169회 출연 재연 배우 김성미 박민수 3월 28일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169회 2023년 3월 28일 방송 시간 배우 여배우 나이 인스타 프로필
출연 : 서장훈 김숙 한혜진 주우재 곽정은
연참 드라마 출연배우 재연배우
김성미 박민수
연참 169회 인생에서 지우고 싶었던 그 남자와 연애를!? 복수를 위한 연애가 불러온 ‘나비효과’!
“키스 = 사귀는 거” 아니야 ⁉
응 아니야~
내 인생 최악의 XX를 다시 만나 복수를 다짐한 고민녀!
복수를 위한 연애의 결말은?
화요일 밤 “8시 30분!” kbsjoy 본방사수
.
.
.
#169회 #예고 #연애의참견 #KBSjoy
#화요일밤8시30분 #본방사수
#김숙 #한혜진 #서장훈 #곽정은 #주우재
#연참Actor #김성미 #박민수
대학 시절 짝사랑했던 남자를 5년 만에 재회하게 된 20대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됩니다.
두 사람은 5년 만에 우연히 만났습니다.
남자는 먼저 고민녀를 알아보고 반갑게 인사하는 반면 고민녀에게 남자와 있었던 과거를 전부 지워버리고 싶어 했기에 당황합니다.
고민녀는 대학 시절 남자에게 반해 고백을 했었습니다.
당시 두 사람은 키스까지 했고, 고민녀는 당연히 사귀는 거라 믿었습니다.
하지만 남자는 고민녀를 좋아하지 않았을 뿐더러 학교에 안 좋은 소문이 퍼지면서 고민녀는 휴학까지 할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너무 힘들었던 고민녀는 그때 받았던 트라우마를 완벽하게 털어내기 위해 계획을 세웁니다.
남자와 다시 제대로 사귄 뒤 남자가 자신을 가장 많이 좋아할 때 맞춰 차버리겠다는 것입니다.
이에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복수를 선택한 고민녀의 행동에 갑론을박을 펼칩니다.
곽정은은 "털어내려다가 손에 묻는다"라고 경고하고, 서장훈은 "복수하겠다는 마음도 있겠지만 고민녀는 지금도 아직 좋아하고 있는 마음도 있을 것"이라며 고민녀의 마음을 짐작합니다.
그렇게 두 사람은 연애를 시작합니다.
여느 커플과 다르지 않은 분위기에 김숙과 주우재는 "복수를 위해 어디까지 가는 거야?", "이러다 결혼까지 하겠다. 황혼까지 맞이하겠다"라며 혼란스러워합니다.
고민녀가 생각한 대로 남자친구의 마음 역시 점점 깊어집니다.
과연 결말도 고민녀의 계획처럼 흘러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킵니다.
2세 연상 남자친구와 7개월째 연애 중인 24세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됩니다.
남자친구는 아침 식사를 뜻하는 'Breakfast'도 알지 못하는 상식 수준을 갖고 있습니다.
연애 초반 고민녀는 이런 남자친구의 모습도 귀여워 보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친구들과 있는 톡방에서도 남자친구의 부족한 상식이 드러나자 고민녀는 민망함을 느낍니다.
심지어 웹소설을 쓰는 친구가 아직 제목을 정하지 못했다며 '가제'만 있다고 알려주는데, 남자친구는 주인공이 '가재'냐는 황당한 질문을 합니다.
친구들은 남자친구가 교포인지 궁금해할 정도라고 하는데요.
결국 고민녀는 "헷갈리면 내게 물어봐도 된다"라고 조심스럽게 이야기하는데, 남자친구는 그동안 말실수는 농담일 뿐이고, 자신은 책을 많이 읽는 사람이니 고민녀야말로 똑똑한 척하지 말라며 발끈합니다.
이에 스튜디오에서는 저마다 겪었던 충격적인 맞춤법을 공개합니다.
한혜진은 "'추후 공고'라는 단어를 보고 '어느 고등학교냐?'고 묻는 사람도 봤다"라고 폭로하고, 주우재는 "나는 '됫어'라는 톡을 본 적 있다. 이 세상에 '됫-'이란 글자는 없다고 말해준 적 있다"라고 전합니다.
다행히 남자친구는 이후 책도 읽고 공부도 하는 등 달라지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얼마 뒤 남자친구는 맞춤법을 떠나 충격적인 언행으로 모두를 놀라게 합니다.
주우재와 곽정은은 "미쳤다", "이건 괘씸한 포인트"라며 황당해했다는 후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