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 25일 토요일

살림남 현진영 아파트 마약 후유증 공황장애 정신병원 입원 아내 오서운 사는 곳 동네 집 어디 살림하는 남자들 304회 3월 25일


살림남 현진영 아파트 마약 후유증 공황장애 정신병원 입원 아내 오서운 사는 곳 동네 집 어디 살림하는 남자들 304회 3월 25일

KBS2 살림하는 남자들 304회 2023년 3월 25일 방송 시간 출연진 옷 모자 가방 선글라스 맨투맨 티셔츠 바지 운동화 신발 자동차 재방송 화차정보 다시보기 사는 곳 사는 동네 아파트 집 식당 맛집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출연자 프로필 나이 학력 가족

현진영 서울호서예술전문학교 실용음악예술학부 K-POP과 교수 본명 허현석 나이 52세 1971년생 인스타그램 @hyun_jinyoung/

현진영 아내 오서운 직업 인터넷 쇼핑몰 오언니닷컴 대표

현진영 집 아파트

마약 후유증 및 공황장애

순천향대학교병원 정신병동에 스스로 입원

가수 현진영과 배우 오서운 부부의 첫 살림 스토리가 공개됩니다.

이날 현진영은 이사 온 지 3개월째임에도 정리가 되지 않은 방안에서 노래만 부르는가 하면 군것질거리를 입에서 떼지 못하는 아이 같이 철없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보다 못한 아내 오서운이 대신 정리를 해주겠다며 청소에 나섰지만 현진영은 화를 내며 하나도 버리지 못하게 했습니다.

특히 낡은 노트를 버리려고 하자 현진영은 "이건 네가 나 정신 병원 보냈을 때 적었던 것"이라며 슬럼프로 힘들었던 과거를 언급했습니다.

당시 현진영은 "안 그래도 어릴 때 사고를 쳐서 꼬리표가 달려있는데 정신병원 꼬리표까지 달고는 못 산다"며 거부했지만 "그럼 더이상 못 만나겠다"는 오서운의 단호한 태도에 결국 입원 치료를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도 현진영은 때때로 아이처럼 구는 면이 있어 오서운은 남편이 집을 나서기 전에 행동 지침서를 큰소리로 낭독하게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 가운데 갑자기 눈물샘이 폭발한 현진영에 오서운은 늘 있는 일이라는 듯 대수롭지 않게 반응하며 “왜 매번 울어?”라 반응했습니다.

과연 현진영이 눈물을 흘린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