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없는날 안성 대가족 이주 사연 할아버지 아버지 어머니 4남매 신용묵 백상연 새 보금자리 촬영지 장소 손없는날 14회 출연진 3월 7일
TBC 손 없는 날 14회 2023년 3월 7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MC 신동엽 한가인
50년간 살아온 터전을 떠나는 안성 대가족의 이주 사연이 소개됩니다.
이날 공개되는 의뢰인 가족의 터전은 5대에 걸쳐 살아온 곳으로 할아버지와 부모님, 의뢰인을 포함한 4남매까지 3대가 모여 살고 있는 곳이었는데요.
그러나 마을을 지나는 고속도로 건설로 인해 불가피하게 이사를 결정하게 됐다고 합니다.
이에 의뢰인 부친은 “5대가 살아온 집을 떠나려니 서글프다”며 아쉬운 마음을 내비쳤고, 신동엽은 “저라도 이사 가고 싶지 않을 것 같다”며 의뢰인 가족의 마음에 깊이 공감했다는 후문입니다.
그런가 하면 신동엽과 한가인은 대가족 혈통다운 4남매의 자녀 계획을 듣고 입을 쩍 벌렸다는 전언입니다.
4남매 중 첫째가 “대가족은 내 편이 많다는 점이 가장 좋다. 엄마처럼 다둥이를 키우긴 힘들 것 같은데 남편이 세 명은 낳아야 한다고 했다”고 전하자, 둘째와 셋째 또한 서너 명의 자녀 계획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를 들은 모친은 참으라며 4남매를 진정시키려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입니다.
이 같은 안성 대가족의 남다른 가족 사랑에 신동엽은 “클래스 다른 비현실적인 가족”이라며 웃음 지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신동엽과 한가인은 의뢰인의 부친이 150년 만의 첫 이사를 위해 직접 설계한 새 집에도 초대받았다고 합니다.
이에 안성 대가족의 다음 150년을 함께할 새 보금자리에도 기대가 모아집니다

안성시 금광면 장죽리208~2번지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