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박주호 병원 어디 진우 신체 성장 지수 검사 결과 나은 드레스 피겨 스케이팅 토룹 점프 콤비네이션 스핀 촬영지 장소 슈퍼맨이돌아왔다 470회 3월 17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470회 마술처럼 환상적인 하루 2023년 3월 17일 방송 시간 맛집 식당 옷 선글라스 모자 가방 신발 운동화 협찬 식당 맛집 사는 곳 동네 집 아파트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bgm
박주호 나이 34세 키 175cm 학력 숭실대학교 졸업 소속팀 수원 FC (DF 수비수, 6) 인스타그램 @milany_p/
박주호 아내 안나 인스타그램 @annanotpark/
박주호 딸 박나은 (2015년 5월 11일생) 아들 박건후 (2017년 8월 21일생) 셋째 박진우 개월수 (2020년 1월 13일생) 유치원
박주호 집 하남 전원주택 타운 하우스
찐건나블리 아빠 주호
이번주는 찐건나블리(나은+건후+진우)는 6대 운동 능력 측정에 나서 국대 아빠 박주호 주니어 클래스를 입증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런 가운데 막내 진우가 신체 성장 검사에서 찐건나블리 중 가장 높은 점수로 측정 선생님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해 궁금증을 높입니다.
평소 진우는 '직진우'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지치지 않는 체력과 아빠 박주호를 능가하는 최강 돌파력을 지니고 있는 바. 이날 진우는 체성분과 신장과 체중에 대한 평가를 점수로 나타낸 '신체 성장 지수'에서 놀라운 점수를 기록하며 타고난 피지컬을 자랑, '직진우'라는 별명이 허투루 나온 것이 아님을 증명합니다.
특히 진우의 검사 결과를 확인한 측정 선생님은 "드문 케이스다. 이런 성장 상태를 유지하면 박주호 선수를 뛰어 넘는 축구 선수가 될 수 있다"라면서 국대 아빠 박주호의 신체 능력을 물려 받은 진우의 강철 신체 능력에 감탄했다고 해 진우의 검사 결과에 궁금증을 한층 고조시킵니다.
한편 나은은 움직이는 공 위에 올라 단단한 다리와 팔로 중심을 유지하며 타고난 균형감각을 뽐냅니다.
나은은 스파이더맨을 연상시키는 포즈로 바닥에 납작 엎드려 레이저를 피하며 놀라운 유연성까지 선보였다고 하는데요.
이에 나은은 균형감각과 유연성 모두 1등급을 차지하며 아빠 박주호를 흐뭇하게 해, 피겨 스케이팅으로 다져진 신체 능력을 뽐낼 나은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입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박주호는 운동 능력 측정에 진심인 건후의 모습을 보며 건후의 특급 승부욕을 언급했다고 해 관심이 쏠립니다.
박주호는 "건후가 요즘 운동에 관심이 많고, 월드컵 직관 이후 축구를 하고 싶어 한다. 나보다 축구를 잘한다고 주장하기도 한다"라며 의욕도 국대급인 건후의 불타는 열정을 전했다는 전언입니다.
한편, 찐건나블리(나은+건후+진우)는 작년 8월부터 피겨 스케이팅 연습에 진심인 나은을 응원하기 위해 피겨장을 찾습니다.
이 가운데 나은이 피겨 연습 과정을 공개하는 한편 그동안 갈고 닦은 점프 기술을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해 관심이 집중됩니다.
이날 나은은 스케이트화를 신고 물 만난 물고기처럼 자유롭게 빙판 위를 누비며 ‘은반 위의 요정’에 등극합니다.
특히 나은은 최근 연습 중인 ‘토룹 점프’를 공식 석상에서 첫 도전 한다고 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토룹 점프’는 피겨에서 기본이 되는 점프로 고난도 점프를 위한 필수 기술이라는데요.
나은은 ‘토룹 점프’ 한 동작을 완성하기 위해 반복 훈련에 임하며 특급 노력을 보입니다.
그런가 하면 나은은 엄마 안나가 손수 만들어준 자줏빛 드레스를 입고 피겨 무대에 도전합니다.
나은은 앞서 연습한 ‘토룹 점프’에 이어 ‘콤비네이션 스핀’에 도전한다고 해 ‘연아퀸’을 꿈꾸는 나은이 무대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기대감이 치솟습니다.
건후는 누나 나은의 어깨너머로 배운 스케이팅 실력을 자랑합니다.
건후는 나은이 배우는 기술을 유심히 관찰한 뒤 회전 기술을 선보여 연습하던 누나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합니다.
초보자 진우는 스케이트 보조 기구인 돌고래에 올라 “더 빨리”라고 외치며 스피드를 즐기는 장꾸 모먼트를 폭발시켰다고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