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 22일 수요일

고딩엄빠 김이슬 전준영 아버지 은퇴 마이너스 통장 5년 더부살이 고딩엄빠3 10회 출연 재연 배우 인스타 3월 22일 예고


고딩엄빠 김이슬 전준영 아버지 은퇴 마이너스 통장 5년 더부살이 고딩엄빠3 10회 출연 재연 배우 인스타 3월 22일 예고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10회 2023년 3월 22일 방송 시간 재연 배우 출연진 나이 학교 직업 인스타 프로필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10회에서는 19세에 고딩엄빠가 된 20세 동갑내기 부부 김이슬X전준영이 출연, 전준영 부모의 집에서 얹혀살고 있는 일상을 비롯해 갓 태어난 아기와 관련한 속사정을 공개합니다.

갓 성인이 된 시기를 온전히 즐기는 중인 김이슬X전준영은 오후 1시가 되어서야 겨우 일어나 전준영 어머니가 차린 점심을 먹습니다.

오전 내내 집안일을 하며 아들 부부의 기상을 기다린 전준영의 아버지는 아들 부부의 굼뜬 행동에 불편한 내색을 감추지 못합니다.

급기야 식사 자리에서 “밥 차리는 사람 따로 있고 개똥 치우는 사람 따로 있느냐, 이래서 아이는 키우겠어?”라며 잔소리를 이어나갑니다.

아버지의 ‘팩폭’이 계속 이어지자 전준영은 결국 먹던 밥숟가락을 놓고 홀로 방으로 들어갑니다.

아버지의 ‘경고’에도 고딩엄빠 부부의 철없는 행동이 계속되자 또 한 번의 갈등이 발발합니다.

“언제까지 우리가 챙겨줘야 돼? 네 식구는 네가 책임져야지”라며 역정을 내는 아버지에게, 전준영이 “알아서 할게요”라고 맞서며 반항기를 드러내었는데요.

더욱이 이들 부자의 갈등이 무려 5년째 이어지고 있다는 이야기에 3MC는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길래…”라며 말을 잇지 못합니다.

오랜 기간 갈등을 묵혀온 부자가 뜨거운 화해를 나눌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제작진은 “현재 수입이 없는 김이슬X전준영 부부가 부모님에게 손을 벌려 생활하고 있는 반면, 전준영의 아버지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작년에 퇴직한 후 마이너스 통장으로 생활 중’이라는 사실을 밝혀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습니다.

가족 관계는 물론 재정적으로도 위기가 찾아온 전준영 가족이 슬기롭게 고난을 극복할 수 있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밝혔습니다.

무엇보다 이들 부부의 삶을 지켜보던 중 생각지도 못한 특이점이 발견됐는데요, 집안 어디에서도 갓 태어난 아이의 흔적을 발견할 수 없었던 것입니다.

아기 침대를 제외하고는 아이를 낳았다는 사실조차 짐작할 수 없는 집안 분위기에 출연진 모두가 "아기는 어디 있어?"라며 초미의 관심을 보입니다.

이에 김이슬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우리 아기는 사실…"이라며 현재의 상황을 고백해 스튜디오를 혼돈에 빠트렸다고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