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김용준 안근영 브런치 카페 바 레스토랑 피자 파스타 문래동 데이트 맛집 어디 촬영지 장소 신랑수업 56회 출연진 안근영 나이 인스타 3월 22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56회 2023년 3월 22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프로필 사는 곳 동네 아파트 집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김용준 SG워너비 나이 39세 1984년생 키 174cm MBTI ENTJ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인스타그램 @yongjunkim84/
김용준 어머니 김명순 아버지 김인수 10살 차이 여동생 김나래 (나이 29세 1994년생) 반려견 토리
김용준 집 강남구 청담동
흰둥이 자동차 흰둥이 (13년 애마 )
안근영 아이스하키 감독 나이 32세 1991년생 키 164cm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출신 인스타그램 @ahnn14/
안근영 장영란 절친 조향기 딸의 아이스하키 선생님 여자 선수 최초 광운대학교 아이스하키팀 선수 2018 평창 동계올림픽 MBC 해설위원수원시청 여자아이스하키단 창단 멤버
뉴 커플 김용준의 봄이 오나 봄
문래동 데이트
브런치 카페 바 레스토랑
피자 파스타
상호 : 호텔707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2가 60-4 도림로139길 2-2
전화 : 02-2636-8694
지난주, 아이스하키 강습을 빙자한 자.만.추 데이트가 끝날 무렵 사심을 한가득 담아 식사 대접을 제안한 용준입니다
여신 미모 뽐내며 등장한 근영의 반전 매력에 용준의 입꼬리는 광대에 고정되었다는데요!
하지만... 지나치게 긴장한 탓에 리액션은 뚝딱뚝딱 그의 무리수 농담에 알 수 없는 근영의 표정입니다
이렇게 자.만.추는 물 건너가는 걸까요...? 싶던 순간 이게 무슨 일일까요?!
식성이면 식성! 운동이면 운동! 취향이 99.9% 일치하는 두 사람입니다!
운명적인 만남에 설렘 지수 대폭발합니다
용준의 자.만.추 두 번째 이야기, 그 결말은 어떻게 될까요...?!
김용준, 안 감독과 낮술…“이거 한 잔 마시면” 심쿵 멘트 발사
김용준, 안 감독과 애프터 식사! 그녀 재등장에 2차 활짝~ ‘신랑즈’도 시선고정하였다는데요!
김용준이 안근영 감독과의 ‘자만추’ 데이트에서 ‘핑크빛 시그널’을 주고 받습니다.
22일(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56회에서는 아이스하키 감독 안근영과 ‘자만추’(자연스런 만남 추구) 후 애프터 식사 데이트를 한 김용준의 설렘 폭발 현장이 공개됩니다.
이날 김용준은 안 감독에게 아이스하키를 레슨을 받으며 자연스럽게 가까워집니다.
이에 김용준은 쑥스럽지만 용기를 내 애프터 식사를 신청하고, 안 감독은 “네~”라며 수락합니다.
잠시 후, 김용준은 댄디한 코트로 갈아입은 뒤 안 감독을 기다리면서 “사복 입은 모습이 궁금하다”며 설레어 합니다.
이때 안 감독이 사복 차림으로 등장하자 김용준은 처음 본 그때처럼 활짝 웃고, ‘신랑즈’ 이규한-김재중-박태환도 시선을 고정하며 과몰입합니다.
이후 문래동 ‘핫플’에 도착한 두 사람은 대화를 나눌수록 ‘쿵짝’이 맞아 모두에게 ‘대리 설렘’을 폭발시킵니다.
김용준은 한걸음 더 나아가 “낮술 한잔 하시겠어요?”라고 묻는데, 안 감독이 기가 막힌 대답으로 현장을 초토화시킵니다.
그런가 하면, 김용준도 술을 따라준 뒤 “이거 한 잔 마시면…”이라며 심쿵 멘트를 발사하고, 이를 들은 한고은은 “내가 심쿵했어~”라며 돌고래 함성을 지릅니다.
급기야 김용준은 안 감독과 대화 도중 ‘혀 짧은 소리’를 시전(?)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습니다.
박태환은 “다들 누군가를 만나면 혀가 짧아지나 봐요~ 한 놈은 ‘사랑찌~’라고 하고, 한 형은 ‘떠떠’ 거리고”라며, 모태범-임사랑 커플의 역대급 명장면을 소환합니다.
과연 김용준과 안 감독의 ‘자만추’ 애프터 데이트에서 어떤 ‘러브 모멘트’가 발생하는지 궁금증이 치솟는 가운데, 두 사람의 설렘 가득한 하루는 22일(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56회에서 확인할 수 있스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