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생은같은편 유혜영 나한일 생일상 강재준 이은형 마포구 도장 깨기 전진 류이서 초보 탁구 대회 촬영지 장소 이생편 6회 마지막회 종영 최종회 3월 8일
TV조선 부부 선수촌 이번생은 같은편 6회 이생편 100일간의 스포츠 도전 부부 원팀이 되다 2023년 3월 8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MC 장윤정 도경완
출연 나한일 유혜영 강재준 이은형 전진 류이서 이대은 트루디
마지막회 종영 최종회
나한일 유혜영 컬링
7년 만의 생일상
전진 류이서 탁구
초보 탁구 대회
강재준 이은형 배드민턴
vs 알콩달콩 20대 커플
마포구 도장 깨기 완패
유혜영이 나한일의 69번째 생일을 손수 챙기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유혜영은 남몰래 쓴 편지도 공개했습니다.
유혜영이 편지를 담담하게 읽어내려가는 모습에 스튜디오는 울음바다가 됐습니다.
이날, 마포구 도장 깨기 대회를 여는 강재준 이은형 부부의 모습도 공개됩니다.
이날 배드민턴 구력 총합 100년인 도인이 나타나 마치 태극권을 하듯 경기를 치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합니다.
한편 대회 과정에서 강재준이 셔틀콕으로 아내 이은형의 뒤통수를 맞추는 사고가 발생합니다.
이에 이은형은 고통스러워하며 쓰러지고, 강재준은 당황한 채 그 자리에서 얼어붙습니다.
한편, 만능 스포츠맨 남편 전진과 완벽한 미모의 아내 류이서가 대망의 마지막 실전 대결에 나섭니다.
부부는 '대한민국 탁구 레전드' 현정화, 유승민으로부터 전설의 비기를 전수받기도 한 전진은 '탁구 천재'라는 평가를 받은 반면 류이서는 이제 막 스텝을 익힌 상태입니다.
전진은 "서로 든든하다는 걸 알 수 있었다"고 강조하고 류이서도 1승에 대한 의지를 불태웁니다.
그렇지만 상대 편인 19년차 부부 선수가 만만치 않습니다.
고전에 고전을 펼치는 전진-류이서 부부는 과연 1승을 따낼 수 있을까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