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 20일 월요일

한국기행 전남 함평 김영호 양봉장 오일장 인기쟁이 트로트 가수 벌꿀 택배 한국기행 인생 트로트처럼 브라보 마이 라이프


한국기행 전남 함평 김영호 양봉장 오일장 인기쟁이 트로트 가수 벌꿀 택배 한국기행 인생 트로트처럼 브라보 마이 라이프


EBS 한국기행 인생, 트로트처럼 2023년 3월 20일(월) ~ 2023년 3월 24일(금) 3월 20일 21일 22월 23일 24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인스타 프로필 택배 가격 이용료 식당 맛집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 장소

4부. 브라보, 마이 라이프 3월 23일 (목) 밤 9시 30분

트로트는 내 사랑

전라남도 함평, 이곳에 제일가는 인기쟁이 김영호 씨가 떴습니다!

그는 10여 년 전, 노래 경연에서 꿀벌을 온몸에 붙이고 트로트를 불러 유명해졌습니다.

유명세에 걸맞게 오일장에 나선 그는 한 발자국 떼기 무섭게 사람들과 인사하느라 바쁩니다.

길을 걸어갈 때도 자칭 오픈카라고 불리는 자전거를 타고 갈 때도 김영호 씨는 트로트를 부르고 듣는 것을 멈추지 않습니다.

내 인생의 트로트가 없다면

예전에는 잘되던 양봉이 지금은 기상이변으로 인해 꿀벌이 많이 죽어 규모를 줄였습니다.

꿀벌이라고는 하지만 김영호 씨에게는 자식 같았던 만큼 꿀벌이 죽었을 때 왔던 적적함은 표현할 수가 없다고 합니다.

우울할수록 더 신나게! 더 재밌게! 김영호 씨는 적적함을 난 키우는 재미로 달래고 좋아하는 가수의 노래를 듣고 부르며 오늘도 즐거운 인생을 맞이합니다.

“외롭고 힘들 때 나를 붙잡아주는 게 노래에요”

누구나 다 힘든 시기가 있지만 그가 오늘 다시 웃을 수 있는 건 바로 트로트가 있어서라 합니다.

때론 트로트 가사에서 인생을 배운다는 김영호 씨. 그의 인생 노래를 들어보았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