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25일 금요일

네가빠진세계 12회 줄거리 결말 악녀에서 여자 주인공으로 변한 유제비 뒤바뀐 운명 진우 출사 데이트 삼각 로맨스 네가빠진세계 11월 25일


네가빠진세계 12회 줄거리 결말 악녀에서 여자 주인공으로 변한 유제비 뒤바뀐 운명 진우 출사 데이트  삼각 로맨스 네가빠진세계 11월 25일

EBS 네가 빠진 세계 12화 2021년 11월 25일 방송 출연진 나이 인스타 프로필 ..... 목금 드라마 20부작

소설 속 악녀->여자 주인공이 되어버린 유제비
제수오와 운명적인 만남 
진우와의 출사 데이트 

유제비에게 찾아온 예측 불가한 반전 전개
소설 속 인물로 빙의해 자신만의 진짜 이야기를 그려 나가는 청춘들의 이야기 ‘네가 빠진 세계’가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나나(유제비 역)의 모습이 담긴 12화 스틸을 공개하면서 이후 흘러갈 반전 전개에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메인 빌런들의 계속되는 공격이 하선호(이다미 역)가 아닌 자신에게 향하고 있음을 알게 된 나나(유제비 역)인데요. 
나나(유제비 역)가 만들어 낸 변화로 인물 관계도 속 역할이 뒤바뀌어 버린 것입니다. 
그녀는 여자 주인공의 법칙을 몸소 체험하며, 서사에 커다란 변화가 생길 것임을 암시했습니다. 
또한, 여자 주인공으로서 김재원(제수오 역)과 계속해서 엮이는 운명의 장난부터 현석(진우 역)과의 풋풋하고 설레는 출사 데이트까지 펼쳐집니다. 
나나(유제비 역)는 소설 속 등장인물들이 모두 자신을 중심으로 이루어지기 시작했다는 사실에 혼란스러워 합니다. 이
이 가운데, 악녀에서 여자 주인공으로 변한 나나(유제비 역)가 얽히고 설킨 소설 속 서사를 어떻게 바꾸어 나갈지 궁금증이 증폭됩니다.

뒤바뀐 운명 속 흘러가는 세 사람의 삼각구도
여자 주인공이 된 나나(유제비 역)를 향한 김재원(제수오 역)과 현석(진우 역)의 본격적인 마음 표현이 시작됩니다. 
나나(유제비 역) 옆에서 일분일초도 떨어지지 않으려는 김재원(제수오 역)의 직진 모먼트로 인해 그녀가 떨리는 마음을 숨기기 바쁜 모습을 보여주며, 두 사람의 흥미진진한 관계성에 호기심이 증폭됩니다. 
또한, 필름 현상소 안 어두운 조명 아래 눈을 맞추며 데이트를 즐기는 나나(유제비 역)와 현석(진우 역)의 모습까지 포착되며 다양한 로맨스의 서사를 쌓아갑니다. 
나나(유제비 역)를 향한 두 남자의 불붙은 신경전이 깊어지는 가운데, 그녀는 소설 속 인물과 함께할 때마다 언젠가 돌아갈 현실 세계에 관해 깊이 고민하게 되는데요. 
한편, 심상치 않은 분위기 속 대치한 채 서 있는 세 사람의 장면까지 공개되면서 앞으로 더 치열해질 삼각 로맨스를 예고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