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25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합천 손칼국수 노포 손칼국수 들깨칼국수 엄나무닭칼국수 제가제면 콩가루 옥수수가루 면 칼국수 백반기행 177회 윤소이 11월 25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합천 손칼국수 노포 손칼국수 들깨칼국수 엄나무닭칼국수 제가제면 콩가루 옥수수가루 면 칼국수 백반기행 177회 윤소이 11월 25일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77회 경남 합천 밥상 with 윤소이 2022년 11월 25일 방송 시간 맛집 노포 식당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파는 곳 식당 위치 어디 가격 출연진 나이 인스타
진행 : 허영만
출연 게스트 : 윤소이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77회는 배우 윤소이와 함께 산천의 기운이 그대로 담겨 있는 경남 합천에서 푸짐하게 차려내고 있는 밥상을 만나러 간다고 합니다. 
윤소이는 2001년 패션 잡지 모델로 데뷔해 무술 연기를 펼치며 사람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는데요. 
지금은 두 살 딸의 엄마로 살고 있는 윤소이의 이야기도 함께 들어 본다고 합니다.
윤소이와 허영만은 합천영상테마파크에서 촬영을 끝내고 배우들이 꼭 방문한다는 손칼국수 맛집을 찾았다고 합니다.

순할머니손칼국수
경남 합천군 합천읍 충효로 113
0507-1399-7004

두 사람이 칼국수 맛집으로 찾은 곳은 <손할머니손칼국수> 이라는데요. 
이곳은 직접 손으로 밀어 칼국수를 만들고 있는 곳으로 손칼국수와 함께 들깨칼국수, 엄나무닭칼국수를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직접 만들어 낸 면과 이곳만의 독특한 육수를 이용해서 맛을 내공 있는 칼국수, 여기에 매일 아침 김치를 만들어 칼국수 맛을 더욱 좋게 하고 있다고 합니다. 
식당 벽에는 맛집을 인증이라도 하듯이 유명인들의 싸인과 사진이 함께 붙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매일 아침 콩가루와 옥수숫가루를 넣어 얇게 민 면발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고 감자를 으깨 넣어 국물의 맛이 더욱 깊고 진하게 맛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매일 담그는 겉절이를 칼국수와 함께 먹으면 지금처럼 찬바람이 부는 시기에 최고의 음식이 된다고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