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25일 금요일

세상에나쁜개는없다 호두와 함께하는 가을 나들이 꼬마 보호자 영후 영유아 반려견 교감 솔루션 세나개 호두 세상에나쁜개는없다 241회 견종 나이 사연 11월 25일


세상에나쁜개는없다 호두와 함께하는 가을 나들이 꼬마 보호자 영후 영유아 반려견 교감 솔루션 세나개 호두 세상에나쁜개는없다 241회 견종 나이 사연 11월 25일

EBS1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 241회 2022년 11월 25일 방송 설채현 수의사 수레이너 맞춤 솔루션 반려견 강아지 견종 품종 나이 사연 속사정 지역

출연 : 황제성 설채현 나이 36세

호두와 함께하는 가을 나들이

3살 아이와 대형견이 함께하는 힐링 여행지는 어디?

반려견과 아이를 위한 교감 교육의 정체는 무엇?

매력 만점 가을 여행부터 아이와 반려견을 위한 솔루션 완벽 시전!

굵직한 꼬리와 큼직한 발!

40kg이 넘는 거대한 몸집과 달리 차분하고 온순한 성격을 지닌 반전 매력, 호두인데요!

보호자는 호두와 가족이 된 이후부터 주말마다 함께 여행을 다녔다고 합니다.

아들 영후가 태어난 이후에도 호두와의 시간을 포기하지 않은 보호자인데요.

이제는 영후를 등에 업고, 호두의 목줄을 한 손에 잡은 채 특별한 시간을 이어갑니다.

울긋불긋, 나뭇잎이 색동옷 갈아입은 가을을 맞아 나들이를 나선 호두네인데요.

호두와 형제이자 친구 같은 영후와의 일상과 소복이 쌓인 낙엽만큼 추억을 남기는 호두네 가을 나들이는 어떤 모습일까요?

여기에 설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까지 가져봅니다.

꼬마 보호자 영후와 반려견 호두의 아기자기한 일상

거대한 크기의 꼬리와 발. 40kg이 넘는 육중한 몸집을 지녔지만, 세상 착하고 온순한 성격을 지닌 오늘의 주인공 호두인데요.

그 곁에는 눈웃음이 매력적인 보호자의 세 살배기 아들, 영후가 함께 있습니다.

친구이자 형제처럼 지내고 있다는 둘. 과연 그들의 일상은 어떤 모습일까요?

맛있게 밥을 먹고 나서 갑자기 투정을 부리며 떼를 쓰기도 하는 3살 영후. 울다가 웃다가... 종잡을 수 없는 영후의 감정에 보호자도 당황스럽기는 마찬가지인데요. 험난한 육아 현장 속에 나타난 건 다름 아닌 호두입니다!

등장만으로 영후를 기분 좋게 만드는 듬직한 호두지만 때때로 현관의 신발을 물고 집 안으로 들어오는 등 장난기 가득한 모습도 보인다고 합니다.

이후에도 심심한지 보호자 주변을 맴돌며 서성이는 호두인데요.

보호자는 그 마음을 알아차리고 달래주기로 합니다...

호두를 위해 맛있는 간식을 준비한 보호자인데요.

그리고 간식을 주는 사람은 바로 영후입니다...

둘 사이가 가까워질 수 있도록 영후에게 간식 주는 법은 물론 먹이 퍼즐 만드는 방법까지 알려주며 기분 좋은 경험을 만들어주는 보호자입니다.

과연 영후는 호두에게 간식을 잘 제공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아기 보호자가 건네는 간식에 호두는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떠나보자, 자연 속으로! 호두네 가을 나들이

영후와 호두를 함께 보살피느라 쉴 틈 없는 하루를 보내는 보호자인데요.

지친 일상에 활력을 주는 특별한 비결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주말마다 떠나는 가족 나들입니다.

이른 아침부터 집을 나선 호두네.

단풍 곱게 물든 산을 찾아 천천히 걸으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해봅니다.

호두네 여행은 영후를 위한 코스와 호두를 위한 코스 모두 준비되어 있다는데요.

이 시간을 통해 영후, 호두와 함께 추억을 만들고 모두가 함께 새로운 모험을 했다는 성취감을 느낀다는 보호자입니다.

이 모든 것이 듬직한 호두 덕에 가능하다고 말합니다.

부지런히 걷다 보면 고비가 찾아오기도 마련! 지친 영후가 보호자에게 안아달라고 떼를 쓰기 시작합니다.

과연 보호자는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해 나갈까요?

그리고 여행이 끝난 뒤에도 보호자는 호두와의 또 다른 교감을 위해 특별한 시간을 마련하는데요...

과연 그 정체는 무엇일까요?

가벼운 발걸음과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호두네 가을 나들이를 함께 따라나서 봅니다.

영유아에게 필요한 반려견 교감 솔루션은?

호두네 가족을 만난 설채현 수의사! 호두와 영후의 사이가 가까워질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는 보호자의 모습에 감탄한 설쌤인데요.

그리고 보호자와의 대화 시간을 통해 반려견과 아이 모두가 행복한 가정의 특징과 문제가 발생하는 가정의 특징을 알려주었습니다.

또한 영유아 시기의 자녀와 반려견이 교감하고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놀이 교육도 소개한 설쌤인데요.

실제로 교육을 진행한 영후와 호두의 반응은 어땠을까요?

솔루션을 진행한 후 호두네 가족과 함께 나들이를 나선 설쌤인데요.

아름다운 자연 풍경에 푹 빠져 걷는 내내 미소를 잃지 않았다는 후문입니다!

반려견과 아이가 함께 하는 교육 방법과 설쌤을 감동하게 한 가을 나들이의 매력은 2022년 11월 25일 (금) 밤 10시 45분 EBS1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