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24일 목요일

나는 몸신이다 김경호 한의사 허리 근육 닥터 헐크 한의원 병원 어디 몸신 설성란 허벅지 근육의 신 운동법 나는 몸신이다 411회 11월 24일


나는 몸신이다 김경호 한의사 허리 근육 닥터 헐크 한의원 병원 어디 몸신 설성란 허벅지 근육의 신 운동법 나는 몸신이다 411회 11월 24일


채널A 나는 몸신이다 411회 2022년 11월 24일 방송 출연진 의사 치료 병원 어디 운동법 식단 식품

진행 : 정은아

MC 정은아

패널 이용식 임예진 원기준 레이디제인 (게스트 개그우먼 김혜선)

전문가 오한진 가정의학과 교수, 김용철 심장내과 교수, 김사라 한의사, 조용태 트레이너

나는 몸신이다 411회 세상에 이런 신이 근육의 신

김경호 허리 근육의 신 (팔씨름 국가대표 출신 몸짱 한의사, 닥터 헐크, 따순몸 한의원)

설성란 허벅지 근육의 신 (태권도 사범, 대모 줌바디, 제이칼라쿠 품새팀)

피지컬 능력 끝판왕

근육미 뿜뿜 근육 부자 몸신들이 선보이는 놀라운 근육의 힘

그런데

근육 속에 숨겨진 반전 몸 상태?

설성란 허벅지 근육의 신 "관절염 4기 판단을 받아가지고.."

관절염 4기 진단 받았었다는 설성란 몸신

듣고도 믿기 어려운 몸신의 관절 상태

김경호 허리 근육의 신 "허리 디스크가 좀 있었습니다"

허리 디스크 겪었다는 김경호 몸신

김경호 허리 근육의 신 "큰 힘 들이지 않고 근육을 강하게 만드는 방법을 오늘 알려드릴겁니다"

근육의 힘 단련해서 신체의 한계를 극복한 몸신들

근육 단련 운동법 대공개

근육의 힘을 단련하여 신체의 한계를 극복하라! '근육의 神'

#411회 세상에 이런 신이? '근육의 神'

뼈, 심장, 심지어 뇌까지! 우리 몸의 움직임과 생명 유지까지 좌우하는 근육! 하지만, 많은 이들이 근육은 죽기 살기로 운동해야 만들어질까 말까 하다며 근수저가 되는 것을 포기합니다.

좌절하는 이들을 위해, 따라만 하면 누구나 ‘근성장’할 수 있는 ‘근육의 신’들이 출격합니다!

무릎 관절염 4기임에도 170cm 발차기를 하는 태권우먼과, 100kg을 드는 괴력으로 헐크라 불리는 몸신까지 출연!

두 ‘근육의 신’만의 근육 단련 솔루션이 방송을 통해 공개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