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23일 수요일

일꾼의 탄생 전남 목포 시화마을 김용임 갈치 조림 꽃게무침 레시피 경로당 이사 담장 보수 쓰레기 치우기 민원 촬영지 장소 일꾼의 탄생 47회 출연진 11월 23일


일꾼의 탄생 전남 목포 시화마을 김용임 갈치 조림 꽃게무침 레시피 경로당 이사 담장 보수 쓰레기 치우기 민원 촬영지 장소 일꾼의 탄생 47회 출연진 11월 23일


KBS1 전국민 민원해결 프로젝트 일꾼의 탄생 47회 2022년 11월 23일 방송 시간 시청률 맛집 식당 숙소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특산물 택배 주문 문의 가격

출연 진성 손헌수 미키광수

촬영지 장소

일꾼의 탄생 47회 전남 목포 시화마을 첫 번째 이야기

[전남 목포 시화마을 첫 번째 이야기]

<일꾼의 탄생> 민원 해결 100% 비결은 부녀회장의 잔소리 폭발?!

첫 단독 부임 날부터 요리, 이사, 지붕 교체하는 대공사까지 청년회장 손헌수와 국민 돌쇠 미키광수도 감탄한 부녀회장의 일머리가 시작됩니다!

목포 시화마을에서의 부녀회장 대활약 기대하세요~

[민원 목록]

민원1. 비 새는 지붕 교체 민원

추가 민원. 바람 들어오는 방문 보수 민원

민원2. 무너진 담장 보수 민원

민원3. 경로당 점심 식사 준비 도와드리기 민원

민원4. 경로당 이사 도와드리기 민원

민원5. 쓰레기 치우기 민원

목포의 자랑. 케이블카 타기 민원

첫 단독 부임 부녀회장 김용임, 뛰는 일꾼 위에 나는 부녀회장?

제작진도 인정한 부녀회장 김용임! 노래도, 요리도, 지시도 완벽?!

전 국민 민원 해결 프로젝트 ’일꾼의 탄생‘.

오는 23일 방송에서는 영화 ’1987‘ 촬영지로 산자락 좁은 골목길에 다닥다닥 붙어있는 집 등 80년대의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해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곳, 목포 시화마을에 출동합니다.

이날은 부녀회장 김용임의 첫 단독 부임 날로, 청년회장 손헌수는 “머릿속에 더 이상 반장님은 없다”며 부녀회장 김용임을 전적으로 응원해 기대를 모았습니다.

출동 직후 첫 번째 민원부터 김용임은 ’부녀회장‘다운 면모를 가감 없이 드러냈습니다.

비 새는 지붕을 교체해야 하는 상황에서 우왕좌왕하는 손헌수와 미키광수에게 일의 순서를 막힘없이 지시하는가 하면, 손이 닿지 않는 지붕 길이를 재지 못하고 난감해하는 손헌수에게 남다른 일머리로 해법을 제시하기도 했습니다.

일꾼은 물론 제작진도 감탄한 김용임의 해법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맛의 도시‘ 목포에서도 인정받은 김용임 요리 실력도 공개됩니다.

경로당 어르신들의 점심을 차려드리는 민원에서 목포9미(味) 중 하나인 갈치 조림과 꽃게무침을 손질부터 양념까지 손수 준비했습니다.

이에 시화마을 노인회장은 “노래만 잘하는 줄 알았는데, 요리까지 잘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 외 담장 보수, 경로당 이사, 쓰레기 치우기 등 부녀회장 김용임의 눈부신 대활약은 오는 11월 23일 수요일 저녁 7시 40분 KBS 1TV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