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11일 일요일

수학여행 이탈리아 아시아 주세페 루알디 투르코니 자다 라켈레 나이 맛집 식당 펜션 숙소 촬영지 장소 수학여행 1회 출연진 프로필 12월 11일


수학여행 이탈리아 아시아 주세페 루알디 투르코니 자다 라켈레 나이 맛집 식당 펜션 숙소 촬영지 장소 수학여행 1회 출연진 프로필 12월 11일


E채널 MBN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 1회 2022년 12월 11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박은혜 강승윤 김성원 은혁 다영 (우주소녀) 최유정 (위키미키)

촬영지 숙소 펜션 주택

이탈리아 10대 6인 : 아시아 주세페 루알디 투르코니 자다 라켈레

아시아

주세페 (청일점, 나이 16세)

루알디 프란체스카

투르코니 프란체스카

자다 (나이 18세)

라켈레 (키 188cm)

청일점 주세페 & 주세페 바라기 절친 아시아 출연

20년 절친 자매 케미 루알디 & 투르코니, 프란체스카들 출연

K-문화 덕후 자다 & 라켈레 출연

한국 교복을 입고 등장하는 이탈리아 6인방!! 여기가 +82의 나라입니까?!

‘BTS’, ‘오징어 게임’, ‘K-POP’... 전 세계는 지금 대한민국 열풍입니다!

찐.한.국.을 알고 싶은 해외 10대 학생들 모두 모였습니다!

드라마 <대장금>으로 전 세계를 ‘연생’앓이 하게 만든 원조 한류 배우 박은혜부터 2세대 한류 아이돌의 중심이자 ‘한류 시조새(?)’ 슈퍼주니어 은혁, K-POP 전성기를 이끈 3세대 아이돌, 위너의 승윤과 우주소녀의 다영까지!

걸어 다니는 한류 박물관 그 잡채인 이들이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을 위해 뭉쳤다고 합니다!

한류를 대표하는 MC들과 함께 만나볼 수학여행 1회, 참가자는 누구?

바로, 흥(興)과 정(情)과 예술의 나라 이탈리아의 10대 고등학생들입니다!

무려 1000명이 넘는 신청자 중 6명이 최종 선발되어 한국행 티켓을 거머쥐었다는데요!

뜨거운 경쟁률만큼 뜨거운 한국 사랑으로 선발된 최종 6인은 MC들의 마음도 단번에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K-POP을 너무 너무 사랑해서 “한국에서 날 입양해줘요~”라고 외치는 18세 자다와 경복궁을 걷는 상상만으로도 눈물을 글썽이는 라켈레는 한국에 관한 것이라면 알파고 수준으로 술술 읊어대며 한국 찐팬임을 인증했습니다.

클래식 소년 소녀 주세페와 아시아는 책과 삼촌으로부터 배운 한국에 대한 환상을 직접 경험해보기 위해 온 친구 사이라고 하는데요!

그러나 친구인가 연인인가~ 그들의 미묘한 기운에 MC 이모삼촌들 일동 망붕렌즈 장착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름까지 똑 닮은 탯줄 우정 끝판왕 ‘프란체스카’들!

태어날 때부터 친구였다는 그들은 눈만 마주쳐도 꿀 뚝뚝에 이를 보는 MC들도 절로 미소지으며 부러움을 호소했습니다!

한국인보다 한국에 더 진심인 이탈리아 10대들! ,

순식간에 MC들도 홀릭 시켜버린 6인은 한국에서 어떤 여정을 이어갈까요?

<이탈리아 학생들의 첫 한국 입국기>

난생처음 밟아보는 한국 땅에 기대감 폭.발.한 6인의 학생들인데요, “In Seoul~~♬” 콧노래가 절로 나오게 만든 서울의 화려한 첫인상!

그러나 18세 누님(?)들 사이에서 막중한 임무를 맡게 된 16세 청일점 막내 ‘주세페’와 발 달린 ‘자다’의 소지품 수난시대, 그 서막이 열립니다!

<6인 6색 첫 번째 먹방 푸드는?>

여행의 묘미는 바로 음식!!! 기나긴 회의 끝에 이탈리아 학생들이 골라온 첫 번째 메뉴는 무엇일까요?

두 눈이 휘둥그레지는 한국의 맛, 그러나 식당에서도 위기는 이어집니다!

이렇게 미끄러운 젓가락은 처음이야... 처음 사용해보는 쇠젓가락에 결국 ‘이것’까지 동원하는데요?!

김치의 매운맛에 눈물 콧물 쏙 뺀 SSUL 풉니다..

<두근두근 한국에서의 첫날 밤>

설레는 첫 숙소 입성과 함께 한국에 도착한 걸 드디어 실감하는 이탈리아 학생들인데요!

수학여행 와서 밤새도록 친구들과 왁자지껄 떠드는 건 전 세계 국룰인가 봅니다?!

흥 많은 이탈리아 친구들의 첫날 밤은 저물어 가고... 앞으로 어떤 여정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12월 11일 일요일 밤 9시 20분 E채널 & MBN 본. 방. 사. 수 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