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19일 월요일

최강야구 부산고 몬스터즈 2차전 대결 결과 라인업 류현인 하차 박용택 감독 대행 사직 야구장 촬영지 장소 최강야구 26회 출연진 12월 19일


최강야구 부산고 몬스터즈 2차전 대결 결과 라인업 류현인 하차 박용택 감독 대행 사직 야구장 촬영지 장소 최강야구 26회 출연진 12월 19일


JTBC 최강야구 26회 2022년 12월 19일 방송 시간 승률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맛집 식당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감독 겸 선수 이승엽

라인업 박용택 송승준 심수창 이대은 장원삼 김선우 유희관 정성훈 이택근 정근우 서동욱 정의윤 이홍구 유격수 한경빈 포수 3루수 류현인

촬영지 장소 .. 사직 야구장

부산고 VS 몬스터즈 2차전

봉황대기 우승팀

‘최강야구’ 박용택 감독 대행 “눈물 난다” 선수들 집단 반발 일으켜

박용택 감독 대행이 파격 라인업으로 집단 반발 사태를 이끕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부산고의 2차전이 진행된다.

이승엽 감독이 프로 구단 이적으로 시즌 중 감독 부재 사태가 발생하고, 이에 장시원 단장은 캡틴 박용택을 급히 감독 대행으로 고용합니다.

박용택은 이승엽 초대 감독의 색깔을 확 지워버린 파격적인 선발 라인업으로 모두를 혼란에 빠트린다고 합니다.

박용택 감독 대행은 선발 투수 오더 교체는 물론이며 타순과 수비에도 대폭 변화를 줘서 선수들의 집단 반발을 경험합니다.

빗발치는 원성에 박용택은 “눈물나올라 그래”라며 진땀을 빼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는데요.

그럼에도 박용택 감독 대행은 팀을 위해 밤새 고민을 거듭하며 완성한 선발 라인업대로 경기를 진행합니다.

특히 박용택 감독 대행은 경기 전 김선우 해설위원에게 “오늘 7회 콜드게임 만들겠다”라고 선언했다는 후문입니다.

‘대행택’ 박용택의 MZ(?)식 라인업이 신들린 용병술로 남게 될지, 아니면 새로운 감독 대행을 찾게 되는 계기를 마련하게 될지 이번 경기의 결과에 모두의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김선우 해설위원은 파격적인 라인업에 보이콧을 선언했다는 전언입니다.

그가 묵언시위를 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박용택 감독 대행과 어떤 갈등을 겪었는지 궁금해집니다.

'최강야구' 장시원 단장, 류현인에게 파격 제안

최강 몬스터즈의 장시원 단장이 류현인에게 또다시 거부할 수 없는 파격 제안을 합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이별을 고하는 류현인의 모습이 그려집니다.

류현인은 부산고등학교와 2연전을 끝으로 프로 구단 일정을 위해 '최강야구'를 떠납니다.

부산고와 1차전에서 첫 홈런을 치며 2루타를 제외한 사이클링 히트를 기록했고, 수비에서도 엄청난 활약을 하며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펼쳤던 류현인은 2차전에서도 큰 활약을 예고합니다.

김선우 해설위원과 정용검 캐스터도 류현인의 플레이를 보며 점점 커지는 아쉬움을 감출수 없어 힘들어합니다.

특히 장시원 단장은 “계속 울컥거렸던 것 같다. 오늘 경기를 보니까 '어떻게 보내지?'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고백하며 류현인 선수를 보내기 아쉬워합니다.

그리하여 지난번에 이어 다시 한번 파격적인 제안을 한다고 하는데요.

장시원 단장은 “꿈을 택하실래요, 돈을 택하실래요”라고 류현인에게 물었고, 그의 선택에 바로 태세를 전환해 “아직 어리네요”라고 덧붙였다는 후문입니다.

과연 장시원 단장은 어떤 파격적인 제안을 한 것인지, 류현인은 어떤 선택을 했을지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심수창은 프로 생활을 앞둔 류현인에게 피와 살이 되는 현실적인 조언을 하며 모두를 폭소케 했다고 합니다.

과연 그는 선배로서 류현인에게 어떤 조언을 한 것인지 모두의 궁긍증을 자아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