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30일 금요일

손없는날 한가인 단골 떡볶이집 어디 은평구 분식집 손없는날 임채비 인생 2막 부산 이사 드라마틱한 사연 손없는날 6회 출연진 12월 30일


손없는날 한가인 단골 떡볶이집 어디 은평구 분식집 손없는날 임채비 인생 2막 부산 이사 드라마틱한 사연 손없는날 6회 출연진 12월 30일

JTBC 손 없는 날 6회 2022년 12월 30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MC 신동엽 한가인
 
한가인 단골 떡볶이집 
상호 : 통나무집떡볶이쫄면
주소 : 서울 은평구 구산동 321-96 서오릉로 231
전화 : 02-384-8268

가인의 35년 단골 떡볶이 맛집 깜짝 방문합니다! 
극 'E'인 사장님의 쉴 새 없는 가인 흑역사 폭로에 가인의 정신이 혼미해진 사연이 있다는데요? 
내 삶을 소설로 표현한다면 무엇일까요? 
신데렐라부터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까지 인생 속에 책 한편이 담긴 의뢰인의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예상치 못한 손님 등장?! 
깜짝 방문에 한가인부터 의뢰인까지 오열한 현장 잠시후 보실 수 있습니다! 

JTBC 예능 ‘손 없는 날’에서 신동엽과 한가인은 최근 자녀들을 모두 분가시키고, 인생 2막을 위해 서울시 은평구에서 부산으로 이사를 떠나는 의뢰인 임채비 씨를 만납니다. 
50대 의뢰인은 ‘신데렐라’, ‘빌리 엘리어트’, ‘오즈의 마법사’ 등 소설책 속에서나 만날 법한 드라마틱한 사건들을 실제로 모두 겪은 파란만장한 인생 1막을 보낸 인물이라는데요. 
이에 평온한 인생 2막을 위해 홀로 부산행을 택한 의뢰인과의 만남과 그가 전할 사연에 궁금증이 모입니다.
녹화 당시 신동엽과 한가인은 의뢰인이 꺼내 놓는 사연 하나하나에 입을 다물지 못했습니다. 
스물 두 살 나이에 극한의 시집살이를 겪었다면서 “김장만 500포기를 했다”라고 밝히는 의뢰인에게 한가인은 “시댁에서 식당을 하셨냐”라며 놀람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입니다. 
또 캐나다 이민 생활 중 100년 만에 발생한 토네이도에 집이 반 토막 나는 날벼락을 경험했다는 의뢰인의 이야기에 신동엽은 “진짜 파란만장한 인생”이라며 혀를 내두르기도 했다는 후문입니다. 
그 뿐만 아니라 이날 의뢰인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한가인은 왈칵 눈물을 쏟으며 그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았던 비밀을 털어놓기도 했다는데요.
과연 한가인을 눈물짓게 만든 의뢰인의 사연은 무엇일지, 또한 한가인이 꺼내 놓을 비밀 이야기는 무엇일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고 합니다. 
한편, 의뢰인의 거주지인 서울시 은평구는 한가인의 고향으로, 신동엽과 한가인은 한가인이 다섯 살 때부터 즐겨찾던 단골 떡볶이집을 방문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