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30일 금요일

세상에나쁜개는없다 삼칠이 제주도 학교 어디 설채현 꿀팁 골든레트리버 설쌤 특별 수업 세나개 삼칠이 세상에나쁜개는없다 246회 12월 30일


세상에나쁜개는없다 삼칠이 제주도 학교 어디 설채현 꿀팁 골든레트리버 설쌤 특별 수업 세나개 삼칠이 세상에나쁜개는없다 246회 12월 30일

EBS1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 246회 2022년 12월 30일 방송 시간 설채현 수의사 수레이너 맞춤 솔루션 반려견 강아지 견종 품종 나이 사연 속사정 지역
출연 : 황제성 설채현 나이 36세

삼칠아, 학교 가자
학교에서 사는 개, 삼칠이
일일 교사 설쌤의 특별한 수업이 시작됩니다

천혜의 자연경관을 가진 제주도! 그 아름다운 자연 속 자리 잡은 한 학교에 개 한 마리가 살고 있습니다.
개교기념일을 따 ‘삼칠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고 있는 골든레트리버 한 마리. 
삼칠이가 학교에 입학한 후, 학생들의 학교생활이 더욱 특별해졌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삼칠이가 학교에 입학하기까지 순탄치 않은 과정이 있었다고 합니다! 
과연 그 사연은 무엇일까요?

우리 학교 특별한 친구, 삼칠이
삼칠이와 함께 학교생활을 하며 둘도 없는 친구가 되었다는 학생들인데요. 
삼칠이가 등교 후 지내는 테라스는 학교 안 핫플레이스입니다. 
학생들의 서툰 손길도 싫은 내색 없이 받아들이는 순한 성격을 가진 골든레트리버 삼칠이. 
삼칠이가 학교로 오기까지의 과정은 쉽지 않았다는데요. 
학생들을 찬성, 반대로 나뉘어 열심히 토론을 이어갔고, 찬성 측 학생들의 부단한 노력으로 마침내 삼칠이의 입학이 통과됐다고 합니다. 
쉽지 않은 과정을 거쳐 삼칠이가 학교에 입학한 만큼, 삼칠이의 주 보호자는 선생님들이 아닌 학생들이라고 합니다. 
심지어 삼칠이 돌봄을 담당하는 동아리 <삼칠이 케어클럽>도 창설됐다고 합니다. 
시간 맞춰 삼칠이에게 사료를 챙겨주고, 배변 패드를 교체해주며, 능숙하게 산책도 시킵니다. 
학생들의 애정 속에서 하루가 다르게 쑥쑥 자라고 있는 삼칠이. 
삼칠이가 성견이 되어가면서 삼칠이를 돌보는 방법에 대해 고민이 많다는 학생들입니다. 
그 고민과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세나개가 준비한 선물은 무엇일까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