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18일 일요일

버디보이즈 우당탕 심쿵 대결 결과 하늘 공중 자전거 집라인 짚와이어 라오스 골프장 맛집 식당 호텔 리조트 숙소 촬영지 장소 버디보이즈 7회 12월 18일


버디보이즈 우당탕 심쿵 대결 결과 하늘 공중 자전거 집라인 짚와이어 라오스 골프장 맛집 식당 호텔 리조트 숙소 촬영지 장소 버디보이즈 7회 12월 18일

JTBC 비행기 타고 버디보이즈 7회 2022년 12월 18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출연 이특 신동 닉쿤 강민혁 백호 (뉴이스트)

촬영지 장소

호텔

골프장

버디보이즈 7회 라오스

우당탕 vs 심쿵 대결의 승자는?

라오스 대자연 속 액티비티,

익스트림, 하늘 공중 자전거

집라인 짚와이어

라오스 골프장

상호 : 부영CC

숙소 리조트 호텔

닉쿤→백호 '버디보이즈, 라오스 대자연 액티비티 도전...공포vs여유

버디보이즈’에서는 앞서 예상 외로 선전한 우당탕 팀(이특, 백호)과 고전을 면치 못했던 심쿵 팀(신동, 닉쿤, 민혁)이 이번 주 반전을 꾀하며 더욱 긴장감 넘치는 경기를 예고했습니다.

앞서 뜻밖의 위기를 맞은 에이스 닉쿤과 민혁이 점차 감을 되찾으면서 그림 같은 드라이버 샷은 물론, 어려운 퍼팅까지 성공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리기 시작했습니다.

반면, 신동의 견제에 멘탈이 흔들린 이특과 백호의 미스 샷이 이어지며 화기애애했던 팀 분위기까지 얼어붙고 마는데요. 월드컵만큼 치열하고 열정이 넘쳤던 승부의 결과는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골프 경기를 마치고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라오스 대 자연 액티비티에 도전한 버디보이즈인데요.

휴대폰도 안 터지는 정글로 이동 중, 설상가상 폭우까지 쏟아지자 멤버들은 공포에 휩싸입니다.

높은 나무 위를 연결한 그물 외줄 앞에서 버디보이즈 공식 겁쟁이 백호는 결국 주저앉고 맙니다.

반면, 아찔한 높이의 외줄에서도 무서움을 모르는 민혁은 멤버들에게 짓궂게 장난을 치며 여유 있게 셀카를 찍는 것은 물론, “나 너무 신나, 설레는데?” 엉덩이춤을 추며 그동안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극강의 하이텐션을 선보였습니다.

멤버들은 “민혁이가 여기 오니까 세지네” “춤 싫어하면서 외나무다리서 춤을 춘다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기존의 모범생 이미지를 벗어던진 민혁의 새로운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이후 그림 같은 절경의 아름다움과 아찔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하늘 자전거 앞에서 이특은 ET에 빙의해 닉쿤과 함께 ET의 시그니처 포즈를 패러디 하는 것도 모자라 “나는 이특이 아니라 ET다” 외치며 하늘 자전거에 도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버디보이즈’ 이특, 신동, 닉쿤, 강민혁, 백호의 달콤살벌 라오스 여행기는 18일 오후 4시 40분 JTBC, 19일 밤 9시 Kstar ‘버디보이즈’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