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22일 일요일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정호영 오사카 퓨전 레스토랑 어디 신의 혀 스승 모토카와 아쓰시 셰프 런치 10품 규카츠 샌드 레시피 모교 츠지조리전문학교 촬영지 장소 당나귀귀 191회 1월 22일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정호영 오사카 퓨전 레스토랑 어디 신의 혀 스승 모토카와 아쓰시 셰프 런치 10품 규카츠 샌드 레시피 모교 츠지조리전문학교 촬영지 장소 당나귀귀 191회 1월 22일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191회 2023년 1월 22일 방송 시간 출연진 옷 패딩 모자 가방 선글라스 목걸이 맨투맨 티셔츠 운동화 신발 자동차 사는 곳 사는 동네 맛집 식당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 장소 집 아파트 출연진 나이 인스타

정호영 나이 46세 학력 경성고등학교 (졸업) 츠지조리사전문학교 (졸업) 병역 대한민국 해군 마크 대한민국 해군 병장 만기전역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 특임교수 인스타그램 @jung_hoyoung_caden_/

정호영 아내

정호영 식당 카덴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81-1 연희로 173 5년 연속 미슐랭 일식당 일식집 전화 02-3142-6362 우동카덴 게스트 하우스 제주 제주시 조천읍 교래리 550-1 교래3길 23 전화 0507-1346-6263

정호영 빌라 서대문구 봉원동 집

정호영 식당 직원 이지영 막내 변종인 현승 승환 박과장 김과장 김영환 과장 어머니 이선이

정호영 레스토랑 퓨전 비스트로 식당 연희동 비스트로 카덴 02-332-6362

정호영 직원 숙소 보증금 2000만원 연세 1200만원

정호영

모토카와 아쓰시 셰프

오사카 퓨전 레스토랑 .. 상호 : 겐지 레스토랑

<정호영>

지난주, 일본 오사카에 있는 세계 3대 요리학교 중 하나인 모교에 방문한 정 셰프인데요!

한국인 유학생 후배들을 위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집니다!

요리사를 꿈꾸는 후배들의 진지한 질문이 쏟아지는데요!

25년 차 대한민국 대표 일식 셰프인 정 셰프만의 노하우 대방출합니다!

대선배로서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현실적인 조언을 건넨 뒤 오사카에 오면 꼭 간다는 레스토랑으로 향합니다...!

레스토랑 오너 셰프는 바로! 정 셰프의 요리 스승이자 롤 모델인 퓨전 요리의 대가 모토카와 아쓰시입니다!

환상적인 음식 맛에 감탄하며 폭풍 먹방을 선보이더니 은근슬쩍 맛의 비법까지 묻기 시작하는 정 셰프인데요!

식사 후 모토카와 셰프의 초대로 집까지 같이 가게 됩니다!

정 셰프가 탐낸 모토카와 셰프만의 특별한 주방 전격 공개합니다!

셰프계의 1타 강사 정호영의 후배들을 위한 진심 조언과 현실적인 창업 노하우가 공개됩니다.

이날 모교인 츠지조리전문학교를 찾은 정호영은 학교 선배이자 인생 선배로서 한국 유학생들과 함께 고민을 나누고 조언해 주기 위한 간담회를 엽니다.

이 자리에서 정호영은 "자전거 타고 가면서 1시간 동안 운 적도 있다"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후배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보내는가 하면 "졸업장은 하나의 서류 밖에 안 된다"는 등 뼈를 때리는 현실 조언을 건넵니다.

특히 정호영은 졸업 이후 자신만의 가게를 열고 싶어하는 후배들에게 "요리만 잘해서 되는 것이 아니다"라며 자신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현실적인 창업 노하우를 전합니다.

한편, 과거 동업을 했다가 1억 원 가까운 손실로 인해 가게를 접어야만 했던 정호영의 눈물 어린 실패담을 들은 김태균은 "정호영 세프를 보니 내가 망한 이유를 알겠다"면서 뒤늦은 후회를 합니다.

과거 200억이 넘는 연봉을 받으며 "교도소에서도 돈 빌려 달라는 연락이 왔었다"는 김태균은 씁쓸한 표정으로 "지금은 돈이 없다"고 말해 '연봉킹'이었던 그에게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더합니다.

일명 '신의 혀'라 불리는 요리 사부와 만난 정호영 셰프

앞서 초심을 찾기 위해 유학시절 칼의 스승, 생선 손질의 스승 등과 감동적인 만남을 가졌던 정호영은 이날 오사카에 오면 꼭 들른다는 자신의 요리 사부가 운영하고 있는 퓨전 레스토랑을 찾았습니다.

정호영뿐만 아니라 한국인 유학생들의 스승이기도 한 모토카와 셰프는 '신의 혀' 불리는 퓨전 요리의 대가로 5,000개 이상의 레시피를 보유하고 있음에도 새로운 요리 개발을 멈추지 않고 있는 요리사들의 귀감이 됐다고 합니다.

군침을 자아내는 런치 10품, 겉바속촉 규카츠 샌드 등 환상적인 요리 퍼레이드가 펼쳐진 가운데 정호영은 "소름 돋게 만드는 맛!"이라며 감탄했다고 해 미슐랭 셰프의 사부가 만든 요리는 과연 어떤 맛일지 본방송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킵니다.

그런가 하면 집안에 특별 제작한 레스토랑급 주방과 최고급 식기 그리고 베테랑 셰프들만 사용하는 36cm 대형 회칼 등 클라쓰가 다른 요리 사부의 집 구경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요즘 요리하는 재미에 푹 빠져 있는 MC 전현무가 "우동을 배우고 싶다"는 신년 계획을 밝히며 정호영에게 제자로 받아 달라 간청했습니다

전현무의 갑작스러운 부탁에 정호영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항상 티격태격하던 앙숙 보스와 MC가 새해를 맞아 사제지간으로 의기투합할 것인지 궁금증을 더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