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25일 수요일

오젊음 영양 고추 농장 임병중 금옥분 노부부 허리 통증 치료 병원 촬영지 장소 오젊음 11회 삼남매 효도 프로젝트 1월 25일


오젊음 영양 고추 농장 임병중 금옥분 노부부 허리 통증 치료 병원 촬영지 장소 오젊음 11회 삼남매 효도 프로젝트 1월 25일


SBS 오젊음 오늘이 가장 젊음 11회 2023년 1월 25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MC 이수찬 정형외과 전문의 (힘찬병원) 이승윤 안소미

그 누구보다 서로를 위하지만, 어느새 멀어져 버린 한 노부부의 사연?

삼 남매가 만난 오늘의 엄마, 아빠는 경상북도 영양에 사는 임병중(83세), 금옥분(80세) 부부인데요.

24살이 되던 해 아빠와 결혼해 오 남매를 낳아 키우는 데 청춘을 다 바쳤다는 엄마입니다.

정미소 일을 하던 아빠와 함께 담배, 고추 농사지어 열심히 가족들을 먹여 살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젊은 시절부터 몸이 약했던 아빠는 고된 일에 조금씩 허리가 악화되어 갔고… 급기야 이제는 완전히 허리가 굽어버리고 말았습니다.

상황이 그렇다 보니 자연스럽게 일이 늘어난 엄마는, 지금도 농사일, 집안일에 공공 근로까지 쉴 틈 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이제는 엄마 역시 심각한 허리 통증에 고통받고 있습니다.

사라진 입맛에 밥을 제대로 먹지도 못해, 체중도 10kg 가까이 빠졌다고 하는데요.

갈수록 악화되는 건강에 서로를 챙길 여력이 사라지다 보니 대화는 줄어들고 다툼은 잦아진 부부입니다.

아파져 오는 몸이 자꾸만 서로를 멀어지게 만든다는데요…

자꾸 어긋나기만 하는 노부부의 일상에 삼 남매가 찾아왔습니다!

엄마, 아빠의 근심 걱정을 덜어주는 삼 남매의 특별한 효도 프로젝트가 11회에서 공개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