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15일 일요일

물 건너온 아빠들 아제르바이잔 아빠 니하트 아파트 강남 집 어디 아틸라 나린 태오 여자친구 민희 15개월 연상연하 커플 킥보드 데이트 촬영지 장소 물건너온아빠들 16회 출연진 1월 15일


물 건너온 아빠들 아제르바이잔 아빠 니하트 아파트 강남 집 어디 아틸라 나린 태오 여자친구 민희 15개월 연상연하 커플 킥보드 데이트 촬영지 장소 물건너온아빠들 16회 출연진 1월 15일


MBC 글로벌 육아 반상회 물 건너온 아빠들 16회 2023년 1월 15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아제르바이잔 아빠 니하트

니하트 나이 31세 소속 강남글로벌빌리지센터(센터장) 인스타그램 @nihat.korea/

니하트 아내 딸 나린 아들 태오

니하트 아파트 강남 집

아제르바이잔 아빠 니하트

나린 아틸라 태오

태오 여자친구 여친 민희

15개월 연상연하 커플 킥보드 데이트

오늘은 대디 데이! 아제르바이잔 아빠 ‘니하트’가 삼 남매와 보내는 특별한 하루 스타트!

삼 남매 아빠 니하트가 아내를 위해 준비한 스페셜 데이 시작합니다

오늘은 아내가 육아 해방하는 날이라고 합니다

본격 해방을 위해 집을 나서기 전 삼 남매 아침 식사 브리핑을 하는 아내인데요

아이가 셋이라 챙길 것도 세배라는데요

그렇게 아내는 자유를 위해 집 밖을 나서고 잠깐의 여유도 없이 본격 나 홀로 육아 시작합니다

아빠를 제일 먼저 반긴 건 최초 공개 니하트가 막내 아틸라 소개합니다

아틸라에 이어 잠에서 깬 나린이와 태오인데요

아이들 깨자마자 아침 식사 준비에 씻기고 또.. 싸움 중재까지 이대론 안 돼! 어디론가 SOS 치는 니하트입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태오의 여자친구인데요!

여자친구와 약속 잡은 후엔 옷도 스스로 입고 나가기 전부터 설레는 태오와 여자친구의 꽁냥꽁냥 놀이터 데이트 현장 공개

하.지.만 데이트 후에도 끝나지 않은 육아 전쟁 스타트

과연, 오늘 하루 ‘대디 데이’를 선언한 니하트인데요!

나 홀로 육아를 무사히 끝날 수 있을까요?

니하트는 강남구청 외국인지원센터의 센터장이자 세 남매를 키우고 있는 워킹 대디입니다.

그는 앞서 생후 일주일 무렵부터 프로 모델로 활동 중인 둘째 아들 태오의 일일 매니저 체험기와 육아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이날 니하트는 아내에게 꿀 휴식을 선물하기 위해 홀로 4살 나린, 22개월 태오, 4개월 아틸라를 돌보는 ‘대디 데이’ 이벤트를 준비합니다.

니하트의 아내는 집을 나서기 전 챙겨야 할 것, 아이들의 음식 조리법 등을 전수해줍니다.

니하트는 “오늘은 대디 데이”라고 설명하며 아이들의 취향을 몰라 헤매면서 식사를 준비하지만, 만드는 메뉴마다 퇴짜(?)를 맞습니다.

또 아이들의 취향을 몰라 헤매고, 급기야 막내 아틸라가 울기 시작하면서 분위기가 급변합니다.

첫째 나린이가 의젓하게 아빠를 도와 막냇동생을 돌보지만, 둘째 태오가 쪽쪽이를 찾으며 고집을 부려 아빠의 진땀을 뺍니다.

니하트는 ‘대디 데이’ 2시간 만에 세상 지친 모습으로 아빠들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냅니다.

그런가 하면 니하트는 태오의 여자친구에게 영상 통화를 걸어 놀이터 데이트를 제안합니다.

이어 ‘물 건너온 아빠들’ 사이에서 유명한 태오의 여자친구가 등장하는 공개 연애 현장이 펼쳐져 아빠 미소 짓게 합니다.

태오는 민희 앞에서 상남자의 매력을 자랑해 아빠 니하트를 어리둥절하게 한다고 전해져 그 모습을 궁금하게 합니다.

니하트는 “둘째 태오가 쪽쪽이를 고집해 피부에 물집도 생겼다”고 고민을 토로하며 아빠들에게 조언을 구합니다.

이때 김나영은 “최근 7살 첫째 신우를 위해 쪽쪽이를 샀다”고 고백을 한다고 전해져 그 이유를 궁금하게 합니다.

또한, 김나영은 이날 눈물까지 보였다고 하는데요.

과연 김나영이 눈물을 보인 사연은 무엇일지 오는 15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