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22일 일요일

물 건너온 아빠들 설특집 프랑스 엄마 올리비아 아파트 삼남매 루이 루나 루미 남편 이태규 아버지 이승근 엄마 마틴 프로스트 사는 곳 동네 집 어디 물건너온아빠들 17회 1월 22일


물 건너온 아빠들 설특집 프랑스 엄마 올리비아 아파트 삼남매 루이 루나 루미 남편 이태규 아버지 이승근 엄마 마틴 프로스트 사는 곳 동네 집 어디 물건너온아빠들 17회 1월 22일


MBC 글로벌 육아 반상회 물 건너온 아빠들 17회 2023년 1월 22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올리비아 나이 38세 1985년생 직업 국립외교원 프랑스어 전임강사 (경력 이화여자대학교 불어불문학과 강사) 프랑스 출생 학력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국제학 박사과정 수료 인스타그램 @olivia_in_korea/

올리비아 남편 이태규 (배우, 인스타그램 @taekyu_lee/) 올리비아 아버지 이승근 엄마 마틴 프로스트 (프랑스사회과학고등연구원 한국연구센터 조교수) 오빠 아드리안 (방송인, 학력 카이스트 테크노경영대학원 석사)

올리비아 아파트 집

물아빠 방송 최초 물 건너온 엄마?! 프랑스 엄마 ‘올리비아’

<물 건너온 아빠들>을 찾아온 프랑스 엄마 올리비아 출연!

삼 남매를 육아 중이지만 여전히 육아에 대해 고민이 많은 그녀인데요!

물아빠들에게 조언을 구하러 왔습니다!

루이, 루나, 루미... 귀염뽀짝 ‘루’자 돌림 삼 남매인데요!

이게 정녕 아이들 키우는 집 맞나요…?

스튜디오 모두를 놀라게 한 루루루 남매의 일상 최초 공개!

주말 아침 엄마 아빠 도움 없이 스스로 일어나 혼자 시리얼 챙겨 먹고 막내 루미까지 돌봐주는 루이 오빠와 루나 언니의 스윗함 일동 감동

새해를 맞이해 할머니 댁을 찾은 올리비아 가족들인데요

오자마자 손주들을 향한 할머니&할아버지의 비쥬 파티 스타트

가족들의 겨울 최애 음식 ‘라클레트’을 먹으며 듣는 1세대 물 건너온 할머니와 육아 대디 할아버지의 연애&육아 이야기 스타트!

과연 프랑스에서 물 건너온 올리비아 가족의 새해는 어떤 모습일까요~?

프랑스 출신 올리비아는 과거 UN국제백신연구소에서 근무했고, 현재 국립외교원에서 예비 외교원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프랑스어, 정치, 외교, 문화를 가르치고 있는 엘리트 강사입니다.

또한 그의 남편은 육아 대디이자 배우로 활약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올리비아는 설날을 맞이해 루이, 루나, 루미 ‘루루루’ 3남매와 함께 부모님 댁을 방문합니다.

이와 함께 올리비아가 엘리트 워킹맘이 된 비결(?)이 ‘물 건너온 아빠들’을 통해 공개됩니다.

올리비아의 아버지는 한국 테니스 전 국가대표 출신이며, 어머니는 하버드대, 도쿄대 등 명문 학교에서 공부하고 교수로 활동했다고 전해져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육아 반상회 아빠들은 올리비아의 부모님이 한국에서 캠퍼스 커플로 만나 결혼한 후 프랑스와 한국을 오간 원조 ‘물 건너온 부부’였다는 러브 스토리에 놀란다는 전언이라 자세한 이야기를 궁금하게 합니다.

올리비아는 "아버지가 1세대 육아 대디였다”며 아버지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다.

올리비아 아버지는 “내가 애들 다 키웠어”라고 너스레를 떨며 프랑스에서 강의로 바쁜 아내를 위해 육아와 운동을 병행하면서 힘들었던 점을 털어놓습니다.

동시에 육아 대디이자 배우로 활동하며 비슷한 육아 고충을 겪고 있는 사위와 공감대를 형성한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육아 대디 일화를 듣던 인교진은 “제가 속물일 수도 있는데..”라고 조심스럽게 운을 떼며 “1박 2일 독박 육아를 했더니 아내 소이현이 거금을 쾌척했다”고 에피소드를 들려줘 현장 모두를 미소 짓게 한다고 합니다.

올리비아네 가족은 치즈를 구워 햄, 채소와 함께 먹는 프랑스 겨울 음식 라클렛과 새해에 즐기는 디저트 갈레트 데 루아까지 만찬을 즐깁니다.

올리비아는 프랑스 음식을 제대로 먹는 방법을 보여주며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프랑스 문화에 가까워지도록 도와 시선을 모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