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5일 목요일

고독한 훈련사 은평구 요요견 학대 사건 다롱이 봄이 바람이 래브라도 리트리버 3마리 랭보 도도 오구 촬영지 장소 고독한 훈련사 9회 1월 5일


고독한 훈련사 은평구 요요견 학대 사건 다롱이 봄이 바람이 래브라도 리트리버 3마리 랭보 도도 오구 촬영지 장소 고독한 훈련사 9회 1월 5일


tvN STORY 고독한 훈련사 9회 2023년 1월 5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 8부작

반려견과 함께 기적을 만든 반려인과의 만남

<고독한 훈련사> 아홉 번째 여정 이야기!

어떠한 인연으로 만나 인생을 함께 걸어 나가는 나의 가족이자 나의 반려견!

그들과 가족이 되어 함께 운명을 만들고 기적을 경험한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떠나는 여정이 시작됩니다!

첫 번째 만남

래브라도 리트리버 3마리와 함께 살기 위해 생업을 포기하고 집까지 바꿔버린 부부와의 만남!

새집도 우당탕 망가트린 아빠견 랭보와 엄마견 도도 그리고 아들 오구까지!

그들을 향한 부부의 진심 어린 사랑은 이미 한도 초과입니다?!

엄마견 도도의 출산 당시 15시간 동안 곁을 지켜주는 건 물론 13마리 새끼들의 산후 일지를 직접 작성하고, 까다로운 입양 절차까지 밟았다고 하는데요!

강형욱에게 착한 브리더로 인정받은 부부의 사연은 무엇일까요??

두 번째 만남

깅형욱, 2022년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은평구 요요견> 학대 사건의 주인공을 만났습니다다!

이전의 학대견 다롱이는 잊어라!

새 가족을 만나 새 견생을 살고 있는 봄이 이야기!

100대 1 경쟁률을 뚫고 봄이와 가족이 됐지만 완벽한 가족이 되기까지 순탄치만은 않았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불안했던 봄이의 곁을 지켜준 첫째 강아지 바람이!

형 바람이가 있어 더욱 빛나는 우리는 봄바람 형제라고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