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17일 화요일

최강야구 한일장신대 몬스터즈 대결 결과 라인업 송승준 김은호 군산 월명 야구장 촬영지 장소 최강야구 31회 출연진 승률 1월 23일 예고


최강야구 한일장신대 몬스터즈 대결 결과 라인업 송승준 김은호 군산 월명 야구장 촬영지 장소 최강야구 31회 출연진 승률 1월 23일 예고


JTBC 최강야구 31회 2023년 1월 23일 방송 시간 승률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맛집 식당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감독 겸 선수 이승엽

라인업 박용택 송승준 심수창 이대은 장원삼 김선우 유희관 정성훈 이택근 정근우 서동욱 정의윤 이홍구 유격수 한경빈 포수 3루수 류현인

촬영지 장소 군산 월명 야구장

한일장신대 vs 몬스터즈

선발 송승준

라인업 김은호

26전 20승 6패

승률 7할 6푼 9리

무섭게

몰아붙이는 한일 장신대

사상 최강의 적

계속되는

몬스터즈의 실책

이대로 질 순 없다

양보 없는

한판 승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그 치열함의 끝은


이 방송분은 설 연휴로 인해 30분 앞당겨 방송 

이 경기에서 승리를 거둘 경우 남은 경기 결과에 상관없이 출범 당시 목표로 천명했던 7할 승률 사수에 성공한다. 하지만 예고편에서는 결코 쉽지 않은 경기가 될 예정이라는 묘사가 대놓고 나온 관계로 결과는 속단하기 어렵다.

이 날 선발투수는 이대은. 김성근 감독이 웜업 과정에서 여러 투수들의 상태를 체크했고, 오주원은 알이 배겨서, 유희관과 심수창은 어깨가 아파서, 장원삼은 날씨 탓, 심지어 해설 김선우까지 상태를 확인했으나 이대은이 상태가 괜찮다하여 선발로 낙찰되었다. 
 

그리고 이어지는 특타. 역시나 박용택은 고정이였고, 박찬희에게는 수비를 알려주기도 하였다.

라인업 발표 전에는, 여러분은 모두 프로다. 지금 돈 받고 하고 있지 않냐. 안된다, 몸이 안좋아 못 던진다 하는 사람들은 여기 있을 가치가 없다. 라는 일침을 날리기도 하였다. 

1회 초, 선두타자에게 몸 맞는 공을 허용하고, 삼진으로 1아웃을 잡은 뒤 나간 주자가 도루를 두번이나 성공하며 순식간에 1사 3루. 1피안타 허용하며 선취점을 한일장신대가 가져가고, 나머지 두 타자는 범타 처리하며 이닝 종료.

1회 말, 정근우가 뜬공 아웃된 이후 서동욱이 볼넷 출루, 이택근,이대호가 연속 안타를 치며 동점을 만들고, 정의윤, 박용택이 연속 볼넷 출루하며 역전에 성공한다. 그러나 최수현과 지석훈이 삼진과 뜬공 아웃되며 이닝 종료.

2회는 편집되었다.
3회, 선두타자 범타 처리 이후, 이태경이 12구의 승부 끝에 수비 실책으로 출루한다. 이후 두 타자 범타와 삼진 처리하며 이닝 종료
몬스터즈의 공격, 1사 이후 박찬희가 볼넷 출루 성공하나 투수 교체 후 정근우의 첫 병살타가 나오며 이닝 종료.
5회, 삼자범퇴로 수비에 성공하고, 공격에서 2사 이후 이대호와 정의윤이 연속 안타를 치지만 박용택이 삼진 아웃되며 종료.

6회 수비 이전, 정의윤이 햄스트링이 올라오며 김문호로 교체되었다. 선두타자에게 안타 허용하나 병살로 2사를 잡고 이대은은 송승준으로 교체된다. 볼넷 허용하지만 견제로 아웃 카운트를 잡으며 이닝 종료.
6회 말, 최수현이 안타 후 도루까지 하지만, 세 타자 연속 범타로 이닝이 종료된다. 
 

7회, 선두타자가 2루타를 치며 출루한 이후, 희생번트로 1사 3루의 위기가 찾아온다. 곧바로 다음 타자가 머리에 공을 맞으며 1사 1,3루. 이후 대주자가 곧바로 도루하며 1사 2,3루가 된다. 곧바로 다음 타자가 2타점 적시타를 치며 역전된다.
계속된 실점과 안타에 송승준은 패전투수 요건이 되며 강판된다. 다음 투수는 장원삼. 1루에 있던 주자가 도루하여 1사 2루. 다음 타자는 직선타 처리되었고, 2루 송구 시도하나 공이 빠진다. 그렇게 2사 3루. 다음 타자도 안타 치며 3실점을 하고 만다.

7회 말과 8회 초는 삼자범퇴로 끝난다. 이택근이 즈루 과정 부상을 당하며 중견수는 정근우, 2루수 최수현, 3루수 정성훈으로 변경된다.

8회 말, 김문호가 좋은 번트를 대나 타구가 빨라 아웃된다. 이후 박용택이 송구 에러로 출루, 이홍구가 볼넷을 얻어내며 득점 기회가 온다. 이후 박찬희가 적시타를 치며 1점을 따라간다. 정근우도 볼넷 출루 성공하며 2사 만루. 그러나 서동욱이 아웃되며 이닝 종료.

9회, 장원삼이 선두타자 두명을 범타 처리하고, 1피안타 허용하나 곧바로 틀어막는다.
하지만 상대 투수 역시 세 타자를 정리하며 게임 종료

패전투수 : 송승준(⅔이닝 2피안타 3자책점)

수비와 타선, 운 모두 답답한 게임 그 자체였다.
게임 전 부터 유희관이 부상이였기에 투수진 역시 아껴야 했고, 경기 중간에 이택근과 정의윤이 부상을 당하며 야수진도 빡빡하게 써야 했다.
또한 상위타선에서 정근우와 서동욱, 이택근이 거의 물방망이 수준으로 치고 나가지 못하며 득점 찬스에서 나가지 못했다.
상대의 발 빠른 야구도 패배에 한 몫 했지만, 최수현의 송구 실책이 2번이나 나오며 더 손쉽게 출루와 득점을 내주었다. 

중간 승률 : 21전 20승 7패, 7할 4푼 1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