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8일 일요일

미운우리새끼 지리산 원정대 천왕봉 깔딱 계단 엄홍길 하드 트레이닝 김준호 등산 포기 선언 맛집 식당 촬영지 장소 미우새 325회 1월 8일


미운우리새끼 지리산 원정대 천왕봉 깔딱 계단 엄홍길 하드 트레이닝 김준호 등산 포기 선언 맛집 식당 촬영지 장소 미우새 325회 1월 8일


SBS 미운 우리 새끼 325회 2023년 1월 8일 방송 시간 사는 곳 동네 아파트 집 어디 출연진 나이 옷 가방 신발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이상민 나이 48세 인스타그램 @sangmind32/

이상민 엄마 투병설 전부인 이혜영 이혼사유 성격차이 절친 탁재훈 나이 53세 딸 배소율 (2002년생) 아들 배유단(2004년생)

이상민 집 파주 전원주택

미우새 지리산 원정대 2

생후 599개월 이상민

지난주에 이어, 레전드 산악인 엄홍길 대장을 따라 지리산 천왕봉에 오르는 상민X준호인데요!

그러나 역대급 강추위와 가파른 산길에 체력이 바닥납니다?!

급기야 드러누우며 산행 포기선언까지 하지만, 엄홍길 대장은 하드 트레이닝을 이어가는데 과연 상민X준호는 지리산 천왕봉을 정복할 수 있을까요?!

한편, 컴컴한 첩첩산중에서 엄홍길 대장의 이름을 목 놓아 부르며 서슴없이 험한 말(?) 내뱉는 준호, 위기에 빠진 모습입니다?!

엄홍길 대장과 상민X준호의 좌충우돌 지리산 정복기(?) 잠시후 공개됩니다!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엄홍길 대장과 함께 한 이상민과 김준호의 지리산 여정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이날 강추위와 가파른 산길에 이상민과 김준호가 역대급 지친 모습으로 모두의 걱정을 샀습니다.

두 사람은 “다리가 폭발할 것 같다”며 연신 고충을 토로했습니다.

하지만 엄홍길 대장은 히말라야 등반 도중 동상에 걸려 신체 일부를 절단했던 일화를 밝히는가 하면 30m 아래로 추락하는 등 생사의 고비를 넘나들었던 순간을 언급해 이상민과 김준호를 꼼짝 못하게 만들었습니다.

또 너무 힘든 나머지 괄약근이 풀려버린 이상민은 김준호 얼굴에 대고 방귀를 뀌어 질색하게 만든 걸로도 모자라 정신줄을 놓아버린 것처럼 이상 행위까지 보여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습니다.

뿐만 아니라 바닥난 체력 때문에 콧물 닦기 보이콧을 선언한 김준호는 깔딱 계단을 보자마자 드러누우며 등산 포기 선언까지 외쳤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