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27일 금요일

동치미 이보게 자네는 내가 만만한가 장서 전쟁 특집 출연진 김예령 사위 윤석민 김태현 전성애 양준혁 장모 진순덕 동치미 532회 1월 28일


동치미 이보게 자네는 내가 만만한가 장서 전쟁 특집 출연진 김예령 사위 윤석민 김태현 전성애 양준혁 장모 진순덕 동치미 532회 1월 28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 532회 2023년 1월 21일 방송 시간 남편 아내 나이 가족 아버지 어머니 옷 원피스 모자 선글라스 자동차 사는 곳 동네 아파트 집 어디 맛집 촬영지 촬영장소

진행 : 박수홍 (나이 51세) 최은경 (나이 48세)

출연 : 김예령 사위 윤석민, 양준혁 장모 진순덕

이보게! 자네는 내가 만만한가

[장서 전쟁] 사위 사랑이 장모라는 건 다 옛말?

어디 감히 귀한 내 딸 고생시키냐는 장모 VS 나니까 이 여자(?) 데리고 산다는 사위

■ 내 딸이 더 아깝다는 장모 VS 나 같은 남편 없다는 사위

배우 김예령! 윤 서방, 내 딸이 집에서 살림만 하고 있기에 아깝지 않나? “나보다 연기에 재능 많던 딸, 결혼하고 집에서 살림·육아만 하는데 사위는 당연한 줄 알더라고요”

야구선수 윤석민! 아내가 능력 있는 남편 만나 고생을 덜 하는 거죠! “아내가 저를 만나 바깥일 안 하고 호강하는데 저는 퇴근하고 쉬는 게 당연하지 않나요?”

■ 아들 같은 사위를 바라는 장모 VS 나는 백년손님이라는 사위

개그맨 김태현! 장모님! 제 앞에서는 과한 콘셉트 안 잡으셔도 돼요! “처가댁에 가니 장모님이 집에서 드레스를 입은 채로 오페라를 들으시는데 너무 과한 것 같더라고요”

야구 해설위원 양준혁! 나는 원한 적 없는데 강제로(?) 백년손님 되었다 “장모님과 7살밖에 차이 안 나는 바람에 제가 처가댁에 가서 일하면 다들 불편해하세요”

■ [코너]스피드 퀴즈 -장모&사위, 서로 어디까지 알고 있을까?

장서지간 호흡을 테스트해보는 시간 “배우 김예령&사위 윤석민, 호칭 문제로 튀어나온 윤석민의 속마음!

김예령이 뒷목 잡은 이유는?!” 1월 28일 토요일 밤 11시! 속 시원히 밝혀집니다~

#속풀이쇼동치미 #사위 #장모 #살림 #육아 #재능 #호강 #오페라 #나이차이 #테스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