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22일 일요일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볼리비아 코로이코 피자집 우유니 소금사막 기차 무덤 소금 호텔 촬영지 장소 태계일주 7회 마지막회 종영 최종회 출연진 1월 22일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볼리비아 코로이코 피자집 우유니 소금사막 기차 무덤 소금 호텔 촬영지 장소 태계일주 7회 마지막회 종영 최종회 출연진 1월 22일


MBC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태계일주) 7회 2023년 1월 22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출연 기안84 이시언 빠니보틀 사이먼 도미닉 (쌈디) 장도연 송민호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태계일주) 7회 마지막회 종영 최종회

드디어 마지막 여정! ‘우유니 소금사막’으로 향합니다! 태어난 김에 떠난 남미, 아디오스!

지구 반대편에서 만난 소중한 친구 포르피와 이별

포르피 & 포르피 2세와 함께 안데스산맥 중턱에 위치한 아름다운 휴양도시 <코로이코>로 향하는 기안84인데요!

포르피 가족에게 마음이 담긴 선물을 하기 위해 폭풍 쇼핑을 하는데.. 과연 <코로이코>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드디어 남미 여정의 종착지, ‘우유니’로 향합니다!

볼리비아 <라파스>에서 다시 만난 기안X시언X빠니 완전체!

<라파스>에서 버스 타고 9시간을 달려 세계에서 가장 큰, 지구의 거울을 품은 <우유니>에 도착하였습니다!

드.디.어 기안84의 버킷리스트 ‘소금 호텔’에 입성하는데요..

기안84가 죽기 전에 꼭 가보고 싶었던 그곳! ‘우유니 소금사막’을 마주합니다!

주황빛 노을로 시작해 실시간으로 변해가는 우유니의 석양을 바라보며 벅차오르는 감정에 한껏 취한 기안84입니다...

마지막까지 카메라를 끌 수 없게 만든 아름다운 우유니의 밤까지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대망의 마지막 여정 잠시후 보실 수 있습니다!

기안84는 '포르피', '포르피 주니어'와 함께 안데스산맥 중턱에 위치한 해발 고도 1,700m의 '코로이코 마을'을 방문해 즐거운 추억을 쌓습니다.

'코로이코 마을'의 한 피자집에서 예술혼을 불태우고 있는 기안84의 모습도 포착된 가운데, 과연 세 사람의 마지막은 어떻게 그려질지 방송을 기다려지게 합니다.

한편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보던 기안84는 여행 3개월 만에 새로운 사실(?)을 깨닫고 크게 놀라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는데요.

그는 “우리 안데스산맥 갔다 왔구나!”라며 아무 정보 없이 떠났던 남미 여행이 준 두 번째 감동(?)에 감탄을 터트렸다는 후문입니다.

이어 최종 목적지인 ‘우유니 소금 사막’에 도착한 기안84, 이시언, 빠니보틀은 한국에서부터 꿈꿔온 소금으로 만든 ‘소금 호텔’에 방문해 로비에서부터 진짜 소금으로 만든 것이 맞는지 진위 여부를 가리기 위한 ‘찍먹’에 몰입합니다.

또 이들은 ‘우유니 소금 사막’ 투어의 첫 번째 행선지인 ‘기차 무덤’에 방문합니다.

‘기차 무덤’은 광물을 실어 나르다가 버려진 기차들이 이색적인 풍경을 만들어낸 ‘우유니 소금 사막’ 투어의 필수 코스라고 합니다.

이때 갑자기 출몰한 토네이도를 본 기안84는 흥분을 감추지 못합니다.

그는 “죽기 전에 꿈이 토네이도에 들어가는 거였는데”라며 홀린 듯 토네이도 쪽으로 걸어가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