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8일 일요일

한풀이 노래방 김선근 아나운서 PR송 피부과 의사 군인 고깃집 사장 한정수 미스터트롯 119번 참가자 한풀이 노래방 2회 출연진 나이 인스타 1월 8일


한풀이 노래방 김선근 아나운서 PR송 피부과 의사 군인 고깃집 사장 한정수 미스터트롯 119번 참가자 한풀이 노래방 2회 출연진 나이 인스타 1월 8일


TV조선 한풀이 노래방 2회 2023년 1월 8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MC 붐

출연 허경환 홍지윤 강예슬 은가은

강예슬 나이 31세 인스타 @ye_o829/

한풀이 노래방 2회 마지막회 종영 최종회 2부작

TV CHOSUN ‘한풀이 노래방’은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의 스핀오프, 사상 최초 탈락자가 주인공인 음악쇼로 찾아옵니다.

이날 2회 방송에서는 최근 K사를 그만둔 김선근 전 아나운서가 본격 ‘자기 PR송’을 열창합니다.

한편, 탈락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훌륭한 참가자들의 노래 실력에도 불구하고 ‘눈치 없는’ 노래방 기계의 짠 점수는 분위기를 얼어붙게 만들었습니다.

‘웃픈’ 상황에 참가자들은 “한 풀러 왔다가 한을 더 쌓고 간다”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비록 노래방 기계가 냉정한 점수를 연속으로 내놓았지만, 이날 ‘한풀이 노래방’에서는 본 방송에서 미처 조명받지 못한 국가대표부, 타장르부, 직장부, 대디부 등의 탈락자들이 남다른 열정을 불태우며 ‘한풀이 열창’에 나섰습니다.

탈락자들은 휴가를 내고 온 군인, 현직 피부과 의사, 야구장 장내 아나운서, 고깃집 사장 등 다채로운 직업군을 자랑해 MC 허경환 홍지윤 은가은 강예슬의 눈을 휘둥그레하게 만들었습니다.

한편 드라마 ‘추노’ 배우 한정수 외에도 이색 경력의 참가자들과 연예인들이 ‘한풀이 노래방’을 찾아와 자신들의 트롯에 대한 열정과 사연을 방출했습니다.

그런 가운데 전체 예심 참가자 중 119번째로, ‘진짜 마지막’ 무대를 장식했던 뜻밖의 유명인도 한풀이 노래방에 나타났습니다.

그는 “계속 목을 풀었다가 말았다가 했다”며 길고 긴 기다림을 표현했고, “정말 강행군이었다. 탈진할 지경이다”고 119명 중 119번이었던 소감을 밝혔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