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22일 일요일

TV 동물농장 쭈륭이 인스타 마요 쿤이 오수 보드레 여운 타레 반려 토끼 집사 수의사 김유진 나는 토끼와 산다 동물농장 1104회 촬영지 장소 1월 22일


TV 동물농장 쭈륭이 인스타 마요 쿤이 오수 보드레 여운 타레 반려 토끼 집사 수의사 김유진 나는 토끼와 산다 동물농장 1104회 촬영지 장소 1월 22일

SBS TV 동물농장 1104회 2022년 1월 22일 방송 시간 수의사 수술 치료 동물 병원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강아지 반려견 개 품종 견종 묘종 나이 회차정보 
진행 : 신동엽 정선희 토니안 조이 .. 이찬종 소장 (이삭애견 훈련소) 우송대학교 팻케어전공 특임교수, 최영민 건국대학교 수의학과 겸임교수 

쭈륭이 인스타 @jurang_0722/
7마리 토끼 20년차 집사 진료 수의사 김유진 .. 쿤이 오수 보드레 여운 타레 

눌러서 움직이면 새해 복 보장해드리는 토끼 인형 (끝까지 보세요ㅋㅋ)

▶ 나는 토끼와 산다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각양각색의 토끼가 모였습니다! 
반려 토끼와 집사들의 교감능력 대공개합니다!
2023년 계묘년의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준비한 <나는 토끼와 산다> 특집!! 
앙증맞은 체구에 매력이 철철 넘치는 토끼의 특별한 일상을 제대로 보여주기 위해 반려 토끼 집사들이 모였습니다. 
그중에서도 톱스타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토끼가 있었으니. 그 주인공은 <쭈륭이>인데요! 
쭈륭이는 다른 토끼들에 비해 사람들을 낯설어하지 않고 소리에 쉽게 놀라지 않아 톱모델로 활동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삼삼오오 모인 토끼 집사들이 살면서 숱하게 듣게 되는 질문이 있었다는데요. 
그건 바로 토끼도 과연 사람과 교감하며 지낼 수 있냐는 것이었습니다. 
그 해답을 찾기 위해 전국 각지의 반려 토끼를 찾아 나섰습니다. 
공원에서 우연히 마주쳐 데려온 <마요>의 각양각색 개인기부터, 파양과 유기로 갈 곳이 없어진 토끼들을 거둔 수의사 가정, 거기에 체험용 토끼 사육장에 방치된 토끼들을 키우는 가정까지! 그 감동적이고 다양한 사연이 공개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