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27일 월요일

조선의사랑꾼 심현섭 여자친구 김광규 최성국 윤기원 식당 어디 파혼 10회 조선의사랑꾼 이용식 원혁 반대 이유 촬영지 장소 2월 27일


조선의사랑꾼 심현섭 여자친구 김광규 최성국 윤기원 식당 어디 파혼 10회 조선의사랑꾼 이용식 원혁 반대 이유 촬영지 장소 2월 27일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10회 2023년 2월 27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이용식의 딸 이수민이 남자친구 원혁과 아버지의 본격 대면 날짜를 잡기 위해 애쓰는 모습이 공개됩니다.

‘미스터트롯2’에서 원혁이 이수민을 향한 공개 프러포즈를 한 뒤, 이용식은 “길거리 지나가면 ‘이것 봐요, 왜 반대해?’라면서 어르신들이 나를 잡는다”며 “어머니들 세 분한테 포위돼서 정신이 없었던 적도 있다”며 불만스러워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원혁과) 밥을 꼭 먹어야 하냐? 내가 밥이 넘어갈 것 같아?”라며 여전히 원혁을 만나기 싫어했습니다.

또 이용식은 “처음 물어보는데, 왜 걔랑 결혼하려고 그래?”라고 딸 이수민에게 진지하게 질문했습니다.

이에 이수민은 말을 잇지 못하고 눈물을 훔치기 시작했고, “(원혁은) 아빠가 내 마음에 공감하듯이 나에게 공감해주고, 결혼하자고 닦달하지도 않는다”며 원혁이 아버지만큼이나 자신을 사랑해주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이용식은 무거운 표정으로 “내가 왜 만나기를 피했느냐 하면...”이라며 입을 열었고, 그가 꺼낸 뜻밖의 진심에 ‘사랑꾼즈’ MC들까지 “지금까지 몰랐는데...이제야 그 의미를 알겠다”며 모두 울컥했습니다.

한편 이수민의 눈물겨운 설득에 이날 이용식은 원혁과의 식사 자리를 승낙했습니다.

그러나 “정말 ‘미스터트롯2’ 때보다 더 긴장되고 잠도 못 잤다”는 원혁과, 여전히 ‘예비 사위’를 만나기가 꺼려지는 이용식의 대면이 제대로 성사됐을지는 미지수입니다.

식당

심현섭은 최성국, 김광규, 윤기원 ‘나이(든) 아저씨’들과 다시 만나 ‘사랑 진행상황’에 대해 얘기를 나눕니다.

이날 초미의 관심사는 지난번 모임에서 심현섭이 “지금까지 두 번 만났다”고 했던 여성이었습니다.

심현섭은 “그 이후 직접 만나지는 못했다”면서도 “다음에 만나면 고백을 해보려고..”라고 말해 환호를 자아냈습니다.

결국 아저씨들의 채근에 못이겨 심현섭은 그녀에게 직접 전화를 걸었고, 그녀는 늦은 밤 심현섭의 전화에도 스윗한 목소리를 들려줬다고 합니다.

최성국, 김광규, 윤기원의 열광 속에 그녀와의 통화를 마친 심현섭은 “다른 때하고 다르게 왜 이렇게 부드럽지?”라며 쑥스러워했고, “난 처음 만났을 때부터 이분에게 호감이 있고, 좋았어”라고 그녀를 향한 마음을 고백했습니다.

또 “다음 주 수요일에 ‘고’ 할지, ‘스톱’ 할지 결정해야지”라며 ‘삼프터’에서 좋은 만남을 이어갈지 정하겠다고 공언했다고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