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21일 화요일

손없는날 충남 야생동물 구조 센터 이사 서비스 책임자 김봉균 너구리 베이 독수리 방생 고라니 구조 촬영지 장소 손없는날 12회 출연진 2월 21일


손없는날 충남 야생동물 구조 센터 이사 서비스 책임자 김봉균 너구리 베이 독수리 방생 고라니 구조 촬영지 장소 손없는날 12회 출연진 2월 21일


JTBC 손 없는 날 12회 2023년 2월 21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MC 신동엽 한가인

충남 야생동물 구조 센터

주소 : 충청남도 예산군 예산읍 대학로 54 공주대학교 산업과학대학 충남야생동물구조센터

전화 : 010-6672-8275

신동엽과 한가인은 이사 주인공인 독수리를 만나기 위해 충남 야생동물 구조 센터로 향했습니다.

신동엽은 “‘TV 동물농장’을 22년간 진행하면서 야생동물 구조 센터를 자주 봤었다”면서 야생동물 구조 센터에 대한 지식을 쏟아내 22년차 경력직의 위엄을 드러냈습니다.

하지만 이내 신동엽은 “방생해주는 모습을 화면으로만 봤지, 실제로는 처음 보는 거다”라며 첫 현장 방문에 떨림을 감추지 못했다고 합니다.

신동엽은 22년차 동물농장 아저씨의 능숙한 모습으로 직접 야생동물과 소통에 나섭니다.

이날 야생동물 구조 센터 총괄 책임자인 김봉균 씨가 섭식 장애가 있는 말똥가리에게 직접 급여해볼 것을 제안하자, 신동엽은 “충분히 할 수 있죠. 저는 동물농장 아저씨니까요”라며 자신감을 드러내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이를 증명하듯 신동엽은 말똥가리의 부리를 잡고 핀셋으로 조심스레 고기를 넣어주며 단번에 급여를 성공해 감탄을 자아냈다는 전언입니다.

이에 김봉균 책임자는 “22년차 동물농장 아저씨답게 먹이를 아주 잘 주신다”며 극찬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신동엽은 이사 주인공인 독수리를 위해 손수 방생에 나설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그는 평상시의 장난기 어린 모습을 지우고 “다시는 아프지 마”라며 고된 치료기간을 마치고 자유의 품으로 이사하는 독수리의 힘찬 시작을 진심으로 응원해 보는 이의 마음을 따스하게 덥혔다는 후문입니다.

이 가운데 ‘동물농장 아저씨’ 신동엽과 야생동물 구조 센터의 깊은 인연이 드러나 관심이 쏠립니다.

독수리의 사연을 의뢰한 야생동물 구조센터 총괄 책임자 김봉균 씨가 ‘TV 동물농장’에 출연했던 것인데요.

이에 신동엽은 “(김봉균 씨와) 새끼 삵의 야생성 회복 이야기에서 만났던 적이 있다”며 생각지 못한 재회에 특별한 반가움을 표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강아지로 오인 받아 가정집에 살았던 이력으로 ‘TV 동물농장’에 출연했던 너구리 ‘베이’와 신동엽의 실제 만남도 그려진다고 합니다.

한편 이날 촬영 도중 고라니 구조 신고가 들어오며, 인터뷰를 하던 야생동물 구조대원이 고라니를 구조하기 위해 현장으로 즉각 출동하는 응급 상황이 발생했다는 전언입니다.

이와 함께 야생동물 구조 센터의 총괄 책임자인 김봉균 씨는 “작년 기준으로 연 2,500여마리의 야생동물을 구조했다”면서 몸소 겪은 야생동물들의 실태에 대해 가감없이 밝혀 안타까움의 탄식을 자아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