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2일 목요일

한블리 어린이집 앞마당 교통사고 처리 특례법 주차장 묻지마 파괴범 눈길 경사로 사고 한문철 블랙박스 리뷰 16회 출연진 2월 2일


한블리 어린이집 앞마당 교통사고 처리 특례법 주차장 묻지마 파괴범 눈길 경사로 사고 한문철 블랙박스 리뷰 16회 출연진 2월 2일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한블리 16회 2023년 2월 2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MC 한문철 변호사

출연 이수근 규현 한보름 기욤 패트리 우주소녀 수빈 .. 박미선 형원

한블리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16회

겨울철 단골 사고 ‘눈길 미끄덩’ 꽁꽁 얼어붙은 주차장 경사로에 속수무책! 주차장 vs 차주, 과연 그 결과는 어떻게 될까요?!

내 차를 위협하는 괴한(?)의 습격! 한밤중 주차된 차량을 파손한 들개 무리부터 난데없이 차량을 부수는 묻지마 파괴범까지 공개!

어린이집 앞마당에서 당한 7살 아이의 끔찍한 사고! 그런데 어린이보호구역이 아니라는데요?

모두의 공분을 산 교통사고처리특례법의 허점을 체크해 봅니다!

한블리에서는 중대형 차량 후진 시 사각지대 때문에 발생할 수 있는 끔찍한 어린이 사고를 집중 분석합니다.

또 후진 시 어린이 사각지대는 어디까지인지 살펴보며 안전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할 예정입니다.

이날 한문철 변호사는 어린이집 마당 안에서 차를 후진하던 승합차와 뒤에 서 있던 어린이의 충돌 사고 영상으로 패널들의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등원 중인 아이를 보지 못한 승합차 운전자가 차를 돌리려다 곧장 후진해 사고를 일으킨 것인데요.

하지만 승합차 운전자는 아무런 처벌도 받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한문철 변호사에 의하면 "사고 지점은 어린이집 앞마당인데 이는 어린이 보호 구역이 아니다"라고 말해 더욱 의구심을 돋웁니다.

한문철 변호사는 한 가지 더 예시를 들어 어린이 보호 구역에 있는 학교 내 운동장에서 교통사고가 났을 시 스쿨 존 사고에 해당하는지 묻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대한 정답은 '아니오'라고. 그렇기에 범칙금도, 벌점도 부과되지 않아 패널들은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들을 보입니다.

또 후미를 덮친 차량 사고로 인해 사랑하는 가족을 잃은 이들의 사연이 소개됩니다.

한문철 변호사가 준비한 블랙박스 영상 속에는 대형 트럭으로 강하게 돌진해 종잇장처럼 구겨지는 승용차 한 대와 잇따라 충돌하는 25t 트럭의 모습이 포착됩니다.

순식간에 처참한 몰골로 변해버린 사고 현장에 더욱 충격적인 사실은 이로 인해 승용차 운전자와 25t 트럭 운전자가 모두 사망했다는 것입니다.

어쩌다 이런 사고가 벌어진 것인지 보고도 믿기 힘든 상황. 영상 속 모습에 따르면 트럭 운전자가 전방 주시를 하지 못한 이유는 알 수 없지만 사건은 가해자도 사망했기에 공소권 없음으로 종결 처리되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멈춰 서 있던 트럭에는 사고 시 차가 깔려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안전 범퍼가 있었음에도 제구실을 하지 못해 승용차가 대형 사고를 면치 못했다고. 처참하게 망가진 당시의 모습에 패널들은 일동 말을 잇지 못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