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25일 토요일

놀면뭐하니 압구정 카페 어디 댄스왕 비밀 소모임 틴탑 투유 안무 영상 박창훈 피디 174회 놀면뭐하니 박성웅 박사장 진도준하 매몰찬 그룹 촬영지 장소 2월 25일


놀면뭐하니 압구정 카페 어디 댄스왕 비밀 소모임 틴탑 투유 안무 영상 박창훈 피디 174회 놀면뭐하니 박성웅 박사장 진도준하 매몰찬 그룹 촬영지 장소 2월 25일
 
MBC 놀면 뭐하니 174회 2023년 2월 25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인스타 블로그 유튜브 주소 옷 트레이닝복 츄리닝 바지 슈트 선글라스 원피스 드레스 자켓 재킷 귀걸이 셔츠 바지 신발 가방 시계 맛집 식당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출연 : 유재석 (강남 압구정 현대 아파트 65평 전세) 정준하 (서초구) 하하 (마포구) 신봉선 (미나 영등포구) 이미주 (성동구) 이이경 (강남구) 박진주 (펄박 성동구)
촬영지 장소  

박사장을 찾아라 
점차 드러나는 진도준하 납치 사건의 진실
매몰찬 그룹 

유재석의 은밀한 사생활...비밀 소모임 공개
단독 입수※ 댄스왕 유재석의 은밀한 취미생활 공개
압구정 카페 커피숍 
박창훈 피디
틴탑 투유 안무 영상 

마침내 드러난 박 사장의 정체 공개됩니다! .. 박성웅
얼굴만 보고 얼어버린 형사들인데요
일단 체포하라
내가 무슨 죄를 지었다고?
밥 한끼 정도는 괜찮지 않아?
딱 봐도 범인이구만 체포해!
오히려 극대노하는 박 사장안데요?!
하지만 
지금 뭔가가 잘못되어 가고 있어!
수사는 다시 원점에서 시작됩니다???
이게 다 삽질이었다고 ㅠㅠ?
화가 잔뜩 난 새끼 독수리들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형사들인데요??
점차 드러나는 사건의 진실
이번주 토요일 저녁 6시 25분에 확인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